
공산품으로 분류되던 물티슈가 7월부터 식품안전처의 발표 이후. 화장품으로 분류되었다. 물티슈에 대한 관심이 증가 하면서 물티슈의 안전과 품질 등을 더욱 엄격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물티슈는 워낙 많은 브랜드들이 있어 소비자들이 선택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다. 그러나 그 중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NATURAL ORGANIC BABY WIPES)는 제품 출시부터 지금까지 민감하고 연약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FDA 무자극, 무독성, 알러지, 아토피 걱정 없이 만들어진 안전한 제품이다.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는 국내 최초 영국 알러지, 아토피 유해물질 규격시험을 통과 하였으며 미국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아 의료용품으로 등록되었고 미국 병원에 납품할 수 있는 자격을 취득하였다.
한결같이 안전성만을 최우선으로 고집하며 소비자들에게 보이는 안전을 추구하고 있는 (주)아보브네이처(ABOVO NATURE) 박명규 대표는 "올해 여러 물티슈 안전성논란에도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했다. 광고성 글이나 홍보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안전성으로 어머님들과 신뢰를 쌓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