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 프리미엄 초고층 아파트 '청라 푸르지오' 의 뜨거운 분양열기!

입력 2015-12-03 12:50  



청라국제도시가 비즈니스 기능을 갖춘 금융도시로의 변화를 본격적으로 진행하면서 지금까지 개발 예정이던 시설이 하나씩 현실화 되고 있다. 신세계복합쇼핑몰, 하나금융타운, 로봇랜드, 국제업무단지, 베어즈베스트 골프장(완료), 친환경복합단지, 아시안게임 주경기장 등 청라의 개발상황은 청라의 입지가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키는 견인차 역할과 시세상승 요인 및 인구지속 유입 요인으로 작용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초고층 아파트인 청라 푸르지오가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청라 푸르지오는 중앙공원과 커낼웨이에 초인접한 58층 4개동으로 구성된 초고층아파트로 전세대 전 방향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있다. 전용면적이 94㎡, 114㎡, 120㎡, 139㎡으로 중대형 면적 위주 총 751세대로 청라호수공원 조망과 서해조망이 가능하며, 쾌적한 단지 내 조경 공간으로 청라국제도시에서 자연경관이 으뜸이다.

청라내 브랜드 아파트중 최고의 선호도를 보이고 있어, 서울,경기권뿐만아니라 청라를 잘아는 청라내 이주희망 수요자들의 관심도도 높다.

단지 앞에 위치한 청라호수공원은 70만㎡가 넘는 면적에 레저·전통·예술·생태 공간으로 폭 10m의 길이 4.8km의 순환도로, 길이 4.5km의 산책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라호수공원은 지역 주민이 다양하게 이용하는 청라국제도시의 대표적인 공원이다. 그밖에 잔디광장, 물빛광장, 감성놀이터, 주민운동공간이 마련되어있다.

생활인프라 또한 뛰어나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역사문화공원, 근린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바로 옆에 스퀘어7(예정)이 들어서고 그 안에는 쇼핑센터 및 CGV(예정)가 입주한다.

교육환경은 인천권에서 송도와 더불어 교육열이 우수한 신흥지역으로 경명초, 청람초, 도담초 등 6곳, 청람중, 청라중 등 3곳 해원고등학교 등 3곳 및 학원 그리고 달튼 외국인학교가 있어 교육 명문지역으로 성장하고 있다.

청라 푸르지오 아파트는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IC, 경인고속도로 직선화구간 개통과 BRT버스(청라~가양), M버스(청라~서울역), 광역버스(청라~강남), 청라국제도시역 9호선 직결운행 확정으로 공항철도, 9호선 급행 이용 등 다양한 교통여건 개선으로 서울 중심권으로 손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금번 진행하는 특별분양은 최초분양자의 잔금납입 미이행에 따른 해지분을 분양하는 것으로 층,향, 조망등에 있어 다양하게 분양하고 있어 상품성이 낮은 일반 미분양 잔여상품의 분양과는 다르게 소비자의 취향에 맞추어 입주전 상태의 상품을 분양받을 수 있다

계약금은 분양대금의 5% 이며, 잔금 납입시 즉시입주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청라 푸르지오 분양홍보관으로 문의(032-569-5933)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