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싱글 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 뮤직프리뷰 공개 '기대감UP!'

입력 2015-12-05 09:15  


▲ 러블리즈, 싱글 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 뮤직프리뷰 공개 `기대감UP!`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을 비롯한 전곡 3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수록곡의 프리뷰(미리듣기)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5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이 공개 되면서 `러블리너스(Lovelinus)`의 수록 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미리 들어볼 수 있게 된 것. 이에 7일 자정 공개 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음원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은 총 3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 곡 `그대에게`를 비롯해 수록곡‘Circle`과‘Bebe`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화보를 연상시키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함께 담겨 시선을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인피니트의 유닛그룹 ’인피니트F’의 “가슴이 뛴다”를 작곡한 흑태의 곡으로 락킹한 기타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를 접목시켜, 그 동안의 러블리즈 곡에서 느껴졌던 귀엽고 청순한 소녀 이미지에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곡 스타일만큼 가사 역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힐링송`이라 할 수 있다.

이어 수록 곡 `Circle`은 러블리즈 데뷔부터 함께한 작곡가 윤상이 이끄는 프로듀싱 그룹 `원피스’작곡에 김이나 작사가의 곡으로 팝과 일렉트로닉, 흑인음악의 요소들이 골고루 곡의 전반에 배치되어 세련되고 깊이 있게 감성을 그려내며, 밝으면서도 역설적으로 어두운 느낌의 화성과 가사가 곡의 완성도를 더해주고 있다.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세 번째 트랙의 ‘Bebe’는 한 장의 CD에 담긴 노래가 끝나는 것이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 듯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면 쑥스러운 마음에 아무 말도 못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뮤직프리뷰 영상 공개 후 7일 발매되는 싱글 앨범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이에 러블리즈는 앨범 발매에 앞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1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일 오후6시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팬미팅 겸 미니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5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Comeback LOVELYZ Mini Concert(컴백 러블리즈 미니콘서트) `생중계 방송을 통해 팬미팅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