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5일 첫 싱글앨범 뮤직프리뷰 공개…7일 음원 발매

입력 2015-12-05 09:28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을 비롯한 전곡 3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수록곡의 프리뷰(미리듣기)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5일 0시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이 공개 되면서 `러블리너스(Lovelinus)`의 수록 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미리 들어볼 수 있게 된 것. 이에 오는 7일 자정 공개 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음원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은 총 3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 곡 `그대에게`를 비롯해 수록곡‘Circle`과‘Bebe`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화보를 연상시키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함께 담겨 시선을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인피니트의 유닛그룹 ’인피니트F’의 “가슴이 뛴다”를 작곡한 흑태의 곡으로 락킹한 기타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를 접목시켜, 그 동안의 러블리즈 곡에서 느껴졌던 귀엽고 청순한 소녀 이미지에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곡 스타일만큼 가사 역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힐링송`이라 할 수 있다.

이어 수록 곡 `Circle`은 러블리즈 데뷔부터 함께한 작곡가 윤상이 이끄는 프로듀싱 그룹 `원피스’작곡에 김이나 작사가의 곡으로 팝과 일렉트로닉, 흑인음악의 요소들이 골고루 곡의 전반에 배치되어 세련되고 깊이 있게 감성을 그려내며, 밝으면서도 역설적으로 어두운 느낌의 화성과 가사가 곡의 완성도를 더해주고 있다.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세 번째 트랙의 ‘Bebe’는 한 장의 CD에 담긴 노래가 끝나는 것이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 듯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면 쑥스러운 마음에 아무 말도 못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뮤직프리뷰 영상 공개 후 7일 발매되는 싱글 앨범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이에 러블리즈는 앨범 발매에 앞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일 오후 6시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팬미팅 겸 미니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5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러블리즈는 `Comeback LOVELYZ Mini Concert(컴백 러블리즈 미니콘서트)` 생중계 방송을 통해 팬미팅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