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지멘스 명품 보청기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멘스 미아삼거리점은 최근 보청기 보조금을 최대 131만원으로 대폭 인상하고, 무료로 명품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달부터 보청기 구입 보조금이 최대 131만 원까지 크게 확대됨에 따라 그 동안 값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했던 난청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내용이다.
지멘스 미아삼거리점의 이번 특가 이벤트는 난청인을 위한 맞춤 행사로, 고객에게 꼭 맞는 맞춤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서비스 혜택도 더해질 예정이라 더욱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우선 청각장애인들의 보청기 구입 지원금이 기존 최대 34만원에서 131만원으로 대폭 인상됨에 따라 131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급 독일 지멘스 보청기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각 개인별 1:1 맞춤 상담으로 보다 정밀하고 전문적인 청력검사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보청기와 난청증상에 대해서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보청기 배터리를 2년 치 무료로 증정한다.
독일지멘스보청기 유동욱 원장은 “이제 독일 지멘스 명품 보청기도 보조금 내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난청 환자와 청각장애인들의 삶이 더욱 윤택해질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무엇보다 보청기는 전문가에게 조절을 받아야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으므로 보조금이 높아진 이때 격이 다른 보청기를 잘 활용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동욱 원장은 청각학과를 졸업하고 독일지멘스 본사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보청기 고객들에게 최상의 소리를 구현해 내면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독일지멘스 미아삼거리점에서는 보청기 구입 시 카드 무이자 24개월 할부 서비스를 지원하고, 방문고객에게는 누구에게나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실이측정으로 착용자에 따라 딱 맞는 소리를 찾을 수 있고, 즉석에서 수리와 대여도 가능해 A/S로 인한 기다림이나 수리로 인한 불편함도 해소해 더욱 만족도 높은 보청기 사용이 가능하다.
독일지멘스보청기 미아삼거리점 보청기 무료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earingshop.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02-989-9800)로 문의하면 편리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