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군기지 이전과 KTX 개통 등 대형 개발 호재가 넘치는 평택시에 삼성전자가 총 100조원을 투자하여 조성할 세계최대 규모의 반도체 산업단지인 삼성고덕산단이 최근 기공식을 마쳐 평택의 미래가치는 하루가 다르게 솟아오르고 있다. 전국의 수 많은 도시들의 미래가 불투명한 가운데 평택시는 현재 45만의 인구가 2020년이면 80만 명 이상으로 증가할 전망으로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성장 잠재력을 자랑하고 있다.
# 미군기지 이전, KTX 개통, 삼성전자 산업단지로 미래가치 급상승
그중에서도 평택의 중심인 평택동 72-3번지에 들어서게 될 `위너스시티`는 평택의 미래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지하 5층, 지상 최고 59층, 총 2280세대 대단지로 전용면적 60m²A, 60m²B, 62m²,77m²,84m²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평택역 `위너스시티`는 평택 최고층으로 경기 남부 최고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평택항과 서해 바다까지 보이는 남다른 조망권을 확보하게 된다.
# 59층, 평택 최고층 랜드마크에서 누리는 특별한 미래가치
교통환경 또한 남다르다. 평택제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1번국도와 45번 국도, 317번 지방도로가 교차하는 지점에 자리잡은 `위너스시티`는 수도권 전철 지제역에 KTX 평택지제역이 신축될 예정이어서 교통의 편리함에서도 돋보인다. 또한 시내를 잇는 BRT 간선버스 및 복합환승센터 건설, 안중역-지제역 간 산업철도 건설 등으로 경기 남부권 교통의 중심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 교통의 편리함은 물론, 교육과 생활문화까지 만족하는 곳
평택역과 불과 150m 떨어져 있는 `위너스 시티`는 초역세권의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에 은행, 이마트, AK백화점, 평택CGV 등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남부문화예술회관과 평택시청, 법원, 종합병원 보건소 등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평택의 중심에서만 누릴 수 있는 생활특권도 만끽할 수 있다. 더구나 성동초, 세교중, 평택여고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향후 초중고가 추가로 실설될 예정이어서 교육 인프라에서도 만족할 수 있다.
`위너스시티`는 15만명 고용효과를 창출할 삼성산업단지, 그리고 미군기지의 이전 등의 호재에 이어 평택의 중심에서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특별한 입지의 강점까지 모든 면에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실수요층은 물론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문의 전화는 1600-2724 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