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구매 아직 늦지 않았어요!"

입력 2015-12-12 13:35  


벨포트·미샤·DHC·케이홀스튜디오 등 기획전 및 세일 행사 진행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10여개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판매하고 기프트 세트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2015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벨포트 입점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헝가리 부다페스트 발효 온천수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ovicza)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레드&골드 패키지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놨다. 골드 플레쉬 퍼밍 세럼과 골드 레스큐 크림, 골드 아이 리프트 등 총 3종 제품으로 이뤄진 `오모로비짜 골드 페이셜 컬렉션 세트`가 그것으로 피부 탄력이 고민인 30대 이상에게 전달할 선물로 적합하다.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인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는 베스트셀러이자 꽃 추출물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된 4가지의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기프트 세트는 보디로션과 샤워젤로 구성된 매그놀리아 세트와 가르데니아 세트, 피어니 세트 그리고 블랙 매그놀리아 향의 향수 2종 등이다. 모든 세트가 유럽풍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틴케이스 또는 페이퍼 케이스 안에 담겨 있어 연인들, 가족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는 `에센셜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에센셜 립 컬러`로 이뤄진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메이크업 세트를 출시했다. 1+1 이벤트를 마련한 브랜드도 있다. 디28(D28)은 기능성 탄력 라인 `펑셔널 큐브 라인 5종`을, 트렁크 쇼 제트(Trunk Show Z)는 맞춤형 두피케어 `보태니컬 콤플렉스 샴푸 2종`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준다. 또 `레노(LAINO)`는 인텐스, 스무드, 퍼밍라인 보디로션(500ml) 구매 시 비즈왁스 핸드크림 정품을 증정하고 보타니, 꼬달리, 닥터영 등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큰 폭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16일까지 `미샤와 함께 하는 빛나는 겨울`이라는 주제로 `윈터 빅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가장 큰 50% 할인율이 적용되는 품목은 미샤 진모 샴푸와 컨디셔너, 동백 골드 프리미엄 샴푸 등 헤어케어 제품들이다. 이와 함께 더스타일 리얼 젤네일과 젤네일 램프,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반값에 판매한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속칭 `인생템`으로 거론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은 30%를 할인해준다. 초보양 비비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 한방라인 제품임에도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컬러빔 블러셔와 쉐이더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얼굴 윤곽을 살려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본연의 역할 이외에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도 인기 요인이다.

DHC코리아는 1일부터 13일까지로 예정됐던 빅 세일 기획전을 이달 말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되는 빅 세일인 만큼 소비자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에 따라 행사 기간을 늘리기로 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DHC의 화장품과 헬스푸드를 포함한 전 품목을 이달 말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미국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케이홀 스튜디오(K. HALL STUDIO)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인 `바코 오리지널 패키지`를 45% 할인해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내추럴 캔들과 바닐라 향 가득한 오 데 퍼퓸이 들어있다. 또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핸드 프린팅 일러스트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카드도 포함돼있다.

또 케이홀 스튜디오 공식 온라인몰에 가입하고 휴식이 필요한 사연을 적으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네스트 호텔 1일 숙박권과 케이홀 스튜디오의 바스 솔트를 선물하며 당첨자는 15일 발표할 예정. 더불어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이에게 선착순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소재의 클러치 백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