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화장품 선물 구매, "아직 늦지 않았다고 전해라~"

입력 2015-12-21 12:41  


12월 연말을 겨냥한 다양한 기획 세트와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막바지 선물 준비에 나선 이들을 위한 잇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부터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이벤트와 연결된 기획 세트와 키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크리스마스 선물 구매에 나선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것.

특히 최근 출시된 한정판 제품들은 홀리데이 리미티드가 주류를 이루면서 여성들에게 전할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너만을 위해 준비했어~ 내 여자를 위한 한정판 제품의 향연"


올 크리스마스에는 내 여자친구를 인기 스타로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떨까. 인기 여배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기업들이 잇달아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후는 모델인 이영애의 고혹적인 매력과 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국보 제 157호 무령왕비 금귀걸이에서 모티브를 얻어 궁중 보석의 화려함과 유물의 기품을 더한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 인 것.

이번 한정판은 정교함의 극치로 꼽히는 백제 유물인 무령왕비 금귀걸이의 꽃잎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섬세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역시 모델 이민정을 앞세워 이자녹스 마이크로 폼 쿠션과 감각적인 입술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르도(Bardo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자녹스 X 바르도 마이크로 폼 쿠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자녹스 베스트셀러인 마이크로 폼 쿠션에 사랑의 감성을 담아낸 바르도 아이스크림의 감각적인 입술 디자인 패턴을 쿠션의 용기와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입큰은 모델인 소녀시대 티파니를 앞세워 `트윙클 아이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화려한 펄로 연말 스페셜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인 `트윙클 아이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트윙클 아이즈`의 연말 한정판으로, 장미 빛과 골드 컬러를 모티브로 하여 기획되었다.

평상시에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과 버건디 컬러는 젤 펜슬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기에 적합한 은은한 로즈 골드와 레드 컬러는 크리미 펄 아이섀도우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펜슬과 아이 섀도우 색상의 믹스 앤 매치에 따라 청순한 눈매부터 고혹적인 파티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부르조아는 본고장 파리의 빛나는 밤에서 모티브를 얻은 2015 `NIGHT LIGHTS IN PARIS`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1895년 탄생한 전설의 부르조아 아이템 `자바 라이스 파우더`에 반짝임을 더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이 출시되었으며 대담한 컬러와 반짝임이 매력적인 `스모키 스토리` 2종, 엘레강스한 레드 컬러의 `루즈에디션 벨벳` 뉴 쉐이드가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유명 디자이너 돌 메이커 `이브리 돌 컬렉션`과 진행한 겨울 특별 콜라보레이션인 `클라라 드 샴므(Clara de Charme)`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쿠쿠클라라의 디자이너이자 제작자이며 돌 페인팅 아티스트로도 유명한 수나(Suna)가 메이크업 포에버 제품을 이용하여 정교하고 섬세한 페인팅으로 매력을 더해 `젤 플렉시 #401`호로 매혹적인 입술을, 펄 파우더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고급스러운 코퍼 컬러의 눈매를 완성했다.

어반디케이는 2015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인기 팝가수이자 `패션 아이콘`으로 통하는 그웬 스테파니와 콜라보레이션한 `그웬 스테파니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팔레트에 담긴 15가지 섀도우 색상명을 `블론드`(그웬의 시그니쳐룩 금발 헤어), `애너하임`(그웬이 자란 도시 이름), `1987`(그웬이 속한 노 다웃 그룹이 결성된 시기) 등으로 만든 것이 이색적이다.

버츠비의 해피 홀리데이 립 밤은 버츠비의 대표 제품인 립 밤이 동화 같은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을 실속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총 9종의 다양한 립 밤은 친구들의 취향을 생각하며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크리스마스 선물, 합리적인 화장품 선물 어떠세요~"


합리적인 화장품 선물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희소식이 계속해서 찾아 들고 있다. 먼저 랑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에 연인을 위한 향수 선물부터 한 해 동안 고생한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이크업, 기초 제품까지 연인, 가족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다.

한 해 동안 고생하신 어머니의 탄탄한 피부를 위한 `제니피끄 동안 세럼 세트`, `압솔뤼 오일 세트`를 비롯해 사랑을 부르는 향수로 불리는 `미라클 향수`를 메인 제품으로 더한 `미라클 향수 세트`와 `라 비 에벨`, `트레조` 등 랑콤의 다른 베스트 향수와 함께 구성한 `미니어처 향수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또한 랑콤은 행사 기간 동안 피부 광채를 표현해주는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나 연예인 립스틱으로 알려진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2종 구입 시 레드와 골드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슈에무라의 `메종 키츠네 포 슈에무라`는 최근 패션피플이나 국내외 유명 셀럽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메종 키츠네와 협업하여 탄생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세트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UV 포어레이저 CC 무스 등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메종 키츠네 컬렉션에서만 특별히 만날 수 있는 아이&치크 팔레트, 라끄 스파클러 등 총 11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세트는 베레모와 밀짚모자, 크로아상과 만쥬, 백합과 매화, 커피와 녹차 등 동서양의 문화적 특징을 메종 키츠네 특유의 유니크한 크로스오버 감성으로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오리진스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정품 가격의 최대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하고 풍성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겨울 한파의 극건조함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촉촉한 수분라인 `메이크 어 디퍼런스 수분 크림 세트`부터 영지 버섯 성분이 피부 화火를 다스리는 `메가 버섯 세럼 세트`, 20가지 자연성분을 한병에 담은 안티에이징 세트인 `플랜트스크립션 안티에이징 세럼 세트`, 연말 파티에서 특별한 향으로 주인공이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진저 바디 크림 세트` 등이 그 주인공이다.


쥴리크에서도 연말을 맞아 18가지의 강력한 내추럴 복합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 주는 `허벌 리커버리 에션셜 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허벌 리커버리 어드밴스드 세럼과 나이트 크림, 아이 세럼 3종이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에 담겼다.

이외에도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멀티 클렌저 매직솝(238ml) 1종과 오렌지 라벤더 바디로션(237ml), 깜짝 선물로 구성된 `홀리데이 깜짝 선물세트`를 정가에서 약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고 끄렘 시몽(CRÈME SIMON)은 선물할 일이 많은 연말과 연초를 맞아 카카오톡에서만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끄렘 유니버셀 기획 패키지를 출시했다.

또한 듀이트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꿀의 고영양, 고보습 효과를 담아낸 홀리데이 한정판 핸드 & 립 `듀이트리 크리스마스 허니 드롭 타운` 키트를 선보였다.

`듀이트리 크리스마스 허니 드롭 타운` 키트는 천연 고보습 핸드&립 케어 라인인 허니드롭 시리즈의 핸드크림과 립밤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의 패키지로 꾸며져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누구보다 빛나는 연말을 위해 12월 한달 동안 아리따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은 물론 기초케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헤어제품까지 아리따움이 엄선한 뷰티 아이템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것.

먼저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제품은 아리따움의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를 비롯해 행운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마몽드의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에디션` 메이크업 제품들이 있으며 모디네일과 소니엔젤, 해피바스와 무민의 콜라보레이션까지 합세해 홀리데이 한정판 리미티드 제품에 특별함을 더했다.

홀리데이 아이템뿐만 아니라 아이오페에서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바이오 에센셜 페이셜 마스크, 아이오페 에어쿠션®XP로 구성된 `아이오페 3 스텝`을 제안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의 볼륨 세팅 마스카라와 내추럴 아이라이너,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블러셔가 이에 해당 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라네즈 립&아이 리무버(워터프루프)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