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뭐보지? CJ EM채널 특집 프로그램 간략 소개...겨울왕국, 스타트랙 등 다수 상영②

입력 2015-12-25 00:16  


사진 cj E&M

CJ E&M 채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tvN, XTM 부터 채널CGV까지. 인기 영화, 예능 프로그램, 화제의 드라마 등을 편성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채널CGV 다양한 영화

사진 cj E&M

영화 전문 채널 `채널CGV`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영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작품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26일(토) 오전 9시에는 `주말N영화:2015 영화계 대결산`을 준비했다. 영화 `사도`, `베테랑`으로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이준익, 류승완 감독과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출연해 2015년 영화계의 주요 키워드 및 대표 영화를 살펴볼 예정. 31일(목)은 `Good Bye 2015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저녁 6시 40분에는 시간을 거꾸로 사는 남자의 삶과 사랑을 그려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를, 밤 10시부터는 추억의 SF 영화 `백 투 더 퓨처` 시리즈 2편을 연속 방송한다.

사진 cj E&M

1월 1일(금)에는 오전 8시 20분부터 시간여행자의 사랑을 따뜻하게 그려낸 영화 `어바웃 타임`이 방송된다. 오전 10시 50분에는 하늘에서 음식이 쏟아진다는 독특한 상상력으로 주목 받은 애니메이션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오후 12시 50분에는 무료한 일상을 살던 한 남자가 사라진 사진의 미스터리를 찾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방송된다. 이어 오후 3시 10분에는 진한 부성애로 1천만 관객의 심금을 울린 영화 `7번방의 선물`, 오후 5시 40분에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두 남자가 함께 버킷 리스트를 실천해가면서 인생의 기쁨과 삶의 의미를 나누는 영화 `버킷 리스트: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이 안방 극장을 찾는다. 또, 저녁 7시 50분에는 짐 캐리의 코믹 연기가 압권인 `브루스 올마이티`, 밤 10시에는 바다 한가운데, 좁은 구명보트에 호랑이와 함께 남게 된 소년의 이야기를 그려낸 `라이프 오브 파이`가 방송된다.

사진 cj E&M

2일(토)에는 오전 10시부터 쿵푸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뚱보 팬더이야기를 그려낸 애니메이션 `쿵푸팬더2`를 방송한다. 이어 오전 11시 50분에는 우주를 무대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타클한 액션으로 인기를 얻은 `스타트렉:더 비기닝`을, 오후 4시 30분에는 뛰어난 영상과 음향을 갖춘 SF 대작`인디펜던스 데이`를 방송한다. 끝으로 저녁 7시 30분에는 마블의 블록버스터 `퍼스트 어벤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 UXN 웹드라마, 다수의 영화

사진 cj E&M

UHD 전문채널 UXN은 연말연시를 맞아, 최고의 UHD 화질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들을 방송한다. 먼저, 1월 1일(금) 밤 9시에는 산다라박, 강승윤 주연, 1000만뷰를 넘어선 화제의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가 전편 방송된다. 이어 밤 11시에는 고전 심청전을 위험한 사랑과 욕망의 이야기로 재해석한 정우성, 이솜 주연의 영화 `마담뺑덕`이 방송된다.

◆ OCN 어워드(Award) 특집

사진 cj E&M

대한민국 No.1 영화채널 OCN이 연말연시를 맞아 `OCN 어워드(Award) 특집`이란 컨셉으로 다채로운 영화들을 선보인다.OCN은 연말인 만큼 연말 시상식 컨셉을 차용해, 영화별 컨셉에 맞는 `상`들을 선정하고 방송으로 선보이는 것. 올해의 마지막날 12월31일 12시에는 15년 역사에 마침표를 찍은 CSI 과학수사 끝판왕으로 `공로상`을 수상한 `CSI 16:피날레`를 방송한다. 이어 14시에는 연말연시면 빼놓을 수 없는 영화, `개근상`의 `수상한 그녀`를, 16시에는 검투 중에도 꽃이 휘날리는 절대 미모를 뽐내며 `비주얼상`을 거머쥔 `군도`를 방영한다. 22시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범접할 수 없는 인기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방송한다.

사진 cj E&M

2016년의 포문을 여는 1월 1일에는 연중 인기 1위에 빛나는 `최우수 특집상` `아이언맨` 전편을 연속 방송한다. 22시에는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주연의 `16년 최고 기대상`에 해당하는 `상의원`을 케이블 최초로 방송한다. 1월 2일 22시에는 해리포터 제작진이 선사하는 `말하는 곰`의 좌충우돌 가족찾기 프로젝트 `패딩턴`이 첫방송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