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2-28 18:08  


[류동우 기자]맥이 페어리 위스퍼스 컬렉션을 한정 출시합니다. 페어리 위스퍼스 컬렉션은 샴페인톤의 아이섀도우, 립스틱과 립글라스, 블러시 및 네일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도 미세한 펄감이 겨울 메이크업에 은은한 생기를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 중 포일드 섀도우는 은은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러시에 물을 묻혀서 사용하면 메탈 호일처럼 빛나는 광채와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포뮬라의 제품이라고 합니다.특히 이 제품은 마치 호일이 구겨진 듯한 독특한 느낌으로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베네피트가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를 출시합니다.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본래 색상보다 선명하게 해주는 틴트 기능뿐만 아니라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랭쓰닝 기능과 프라이머 기능까지 모두 갖춘 멀티 제품이라고 합니다. 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연출이 가능한 밍크 브라운 컬러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마스카라 전 단계에 프라이머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민 낯에 또렷한 인상을 주되 자연스러워 보이고 싶다면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를 속눈썹 틴트로 사용하면 된다. 가벼운 텍스처의 밍크브라운 컬러가 윤기를 부여해 부드럽고 풍성한 원래 내 속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고 합니다.

바이오더마가 센시비오 토너 100ml를 출시합니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는 민감하고 예민해진 겨울철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주는 고보습 진정 토너라고 합니다. 똘레리딘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속부터 케어해 일시적, 혹은 만성적으로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며, 글리세린과 오이추출물 성분이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하네요. 또한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 잔여물을 정리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붉은 기 또한 개선시킬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오가닉박스에서 베데이하 오가닉박스를 출시했습니다. BDIH 오가닉박스는 깐깐하고 엄격한 선별 과정을 거쳐 인증 받은 제품들로 구성된 큐레이션 박스로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 케어를 위해 안전하면서도 다양한 제품들고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이드로겔 마스크 3종은 과일, 씨앗, 꽃 발효 성분을 함유해 영양공급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라고 합니다. 또한 체험 키트 3종은 꽃 발효 토너와 로션, 건성 두피용 씨앗 발효 샴푸로 구성되어 다양성을 갖췄다고 하네요. 리빙네이처의 체험 키트 3종은 마누카오일과 꿀을 주성분으로 한 딥클렌징 마스크, 너리싱 나이트 크림, 너리싱 마스크로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3CE가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63에 입점했습니다. 갤러리아 면세점 63은 한강시민공원, 63빌딩 등 여의도 전체를 세계적인 관광 특구로 키운다는 한화 갤러리아의 서울 시내 면세점으로 63빌딩 안에서 면세점 쇼핑과 관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갤러리아 면세점63은 해외명품 브랜드들과 국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및 국내 화장품, 패션, 잡화 및 중소기업의 제품 매장 등 총 141개의 매장이 오픈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ryus@wowtv.co.rk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