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큐레이션 브랜드 우와한이 트러블 피부 전용 맞춤형 화장품 라인인 `누드라인`을 정식 출시한다.
지성피부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한국여성의 특징 때문에 트러블 피부를 위한 기초 라인 화장품의 경쟁이 치열하다. 이 중 스킨 라인은 간편함이라는 특성상 뚜렷한 개성 없이 돋보이기 힘들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세의 흐름을 타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우와한의 `누드스킨`이다.
`우와한 누드스킨`은 2006년 개발되어, 중앙대학교 약학대학에서 이루어진 연구를 바탕으로 FDA 인증 받은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그 제품력은 대통령상, 지식경제부장관상, 특허청장상, 국제발명전 금상·은상·특별상 수상 등 여러 기관에서 검증받았다.
`우와한 누드스킨`은 트러블 피부 전용 화장품으로 탁월한 토탈 트러블 케어 및 피부 진정효과를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트러블 제품은 진정효과와 피지 조절을 해결해주지만 `우와한 누드스킨`은 트러블 성장저해 효과가 추가되어 보다 강한 트러블 케어 효과를 지녔다.
특히 해외에서는 ‘여드름 킬러’로 불리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해외고객들의 효과 검증을 바탕으로 국내 판매 시점을 준비하던 중 사전판매 물량이 72시간 만에 완판 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로인해 현재 소셜 마켓에서 품절 상태인 `우와한 누드스킨`의 정식판매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우와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우와한 누드스킨`은 오는 1월 8일 금요일에 정식 판매재개에 나선다고 한다. 이어 사전판매 구매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전하며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