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레드애플의 멤버 한별이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전쟁’ OST에 참여한다.
시원한 가창력을 지니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한별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멤버’ OST’ ‘겨울바람’으로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한별은 그동안 케이윌, 주영, 장재인 등 쟁쟁한 실력파 가수들의 참여로 주목 받은 ‘리멤버’ OST에 참여하며 한층 더 명품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또한, 한별은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OST ‘Shooting Star’를 통하여 톡톡쏘는 청량음료 같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앨범 ‘겨울바람’에서는 애절한 발라드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뒤흔들 예정이다.
’겨울바람’은 사랑하던 연인에 대한 슬픔을 한편의 시처럼 담아낸 가사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90년대 빈티지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슬픈 그리움을 담아낸 곡으로 탄생됐다. 포스트맨, 달샤벳, 에이젝스, FT아일랜드, 다비치 등의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했던 히트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 서진우(유승호 분)가 아버지 서재혁(전광렬 분)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박동호(박성웅 분)가 17년 전 아버지 박경수(금동현 분)를 죽음으로 몰고 간 사고에 일호그룹이 연루돼있는 걸 알게 되면서 또 다른 아들의 전쟁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