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2-04 18:09  


[최지영 기자] 맥이 피부결과 피부톤을 완벽하게 보정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라이트풀 C SPF 50/PA+++ 퀵 피니시 컴팩트를 론칭합니다.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사진 보정 필터를 사용한 듯 매끈한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별도의 카메라 앱이나 이미지 보정 앱이 필요 없을 정도로 예쁜 피부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셀피 커버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쿠션 사용자들의 아쉬움으로 손꼽혀 온 커버력과 지속력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이오-오일은 바이오-오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바이오-오일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바이오-오일 해시태그를 달아 리그램 후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고 하네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60ml 정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바이오-오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버리가 키세스 컬렉션의 새로운 제품 키세스 쉬어를 출시합니다. 키세스 쉬어는 젤 텍스처 립스틱으로 버버리 런웨이와 패브릭에서 영감 받은28가지 색상으로 구성 된다고 하네요. 립밤과 같이 촉촉하면서 부드럽게 발리지만 색감이 선명하게 표현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포뮬라에 로즈힙, 티 그리고 라벤더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6시간까지 촉촉함이 유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스킨이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한스킨의 베스트 세럼인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세럼을 추가로 담아 낸 것이 주요 특징이라고 합니다. 셀트리온의 이중 유화 기술을 적용해 앰플 세럼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고영양 비비크림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기술로 피부에 보습막, 커버막, 오일 보습막의 3중 화장막이 피부결을 유연하고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결점 커버는 물론 피부 수분 증발을 억제해줘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로 표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바웃미가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 체험단 10명을 모집합니다. 체험단 모집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에 한해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어바웃미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해 회원 가입 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촉촉한 립밤과 쨍쨍한 컬러의 그러데이션 틴트 스틱 반밤 컬러 틴트를 출시했습니다. 반밤 컬러 틴트는 촉촉한 립밤과 쨍쨍한 컬러 틴트가 함께 만나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물들여준다고 하는데요. 립밤과 컬러스틱을 하나에 담아 한 번에 매끈하게 발리면서 경계 없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입술을 완성해준다고 하네요. 코랄, 핑크, 레드 등 트렌디한 5가지 컬러로 출시됐습니다.

그라함스가 BIG SALE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BIG SALE 할인 이벤트는 그라함스의 인기 제품을 50% 할인해 판매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추럴 수스-잇 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내추럴 선클리어, 내추럴 키즈 크림, 내추럴 키즈 오일 등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