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체, 신학기 맞아 학부모 대상 이벤트

입력 2016-02-12 09:55  

신학기 준비에 분주한 때이다. 학부모들은 새로운 교육과정에 대비해 자녀 사교육 준비에 바쁘다. 교육업계에서도 이러한 고객 수요를 놓치지 않기 위해 사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학생은 물론 학부모 대상 이벤트를 열고 김치냉장고와 생활필수품 세트 증정, 무료 강연회 개최 등으로 학부모 잡기에 나서고 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www.yoons.com)은 지난 1일 아이들용 학용품과 주방가전 김치냉장고 및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윤선생 다드림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 사교육 수요를 겨냥한 전략 프로모션이다.

먼저, 전국 윤선생영어숲 학원이나 우리집앞영어교실 교습소·공부방을 방문해 자녀 영어교육을 상담 받는 학부모 전원에게 백팩과 각종 문구류, 단어장 등이 들어있는 스마트웰컴팩을 증정한다.

또한 스마트웰컴팩 안에 들어 있는 상품응모권을 응모하면 총 506명에게 김치냉장고, 캡슐커피머신, 자전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0일(수) 윤스닷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교원그룹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은 회원과 학부모를 위한 신규 서비스로 모바일 앱(App) `구몬세상`을 오픈했다.

진도 그래프, 학습 내용 등의 학습 현황을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29일까지 `구몬세상` 앱을 설치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2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음료권도 증정한다. 또한 구몬학습은 LG생활건강 직영몰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LG생활건강 직영몰을 이용한 구몬학습 회원 중 5000명을 추첨해 치약·바디워시 등이 담긴 생활필수품 6종 세트를 선물한다.

초등 가정학습 프로그램인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은 신학기를 맞아 17과 24일 양일 간 초등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행복 공부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교육컨설턴트 전문가 이병훈 소장이 자녀 유형별 공부 동기 부여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참석자 모두에게 <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 1권씩을 무료로 증정하며, 현장에서 홈런 학습을 신청할 경우 <급수 한자 교재 6종> 증정 및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연회 참가 신청을 원하는 학부모들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새학기가 시작되는 시기에 어떤 사교육을 시킬지가 판가름 나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이 시즌에 마케팅을 집중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