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Knights of Night)’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티저 페이지(http://kon.netmarble.com)를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감각적인 액션을 강조한 ‘KON’은 화려한 스킬과 스페셜 액션, 캐릭터 소환을 통한 듀얼액션으로 지난해 말부터 게임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작품으로 두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특히 이용자가 직접 꾸민 맵(아지트)을 기반으로 이용자들끼리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색다른 형태의 PvP(이용자 간 대결) 시스템이 적용돼 액션 RPG의 차세대 주자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KON’은 넷마블의 액션 RPG 핵심 라인업인 ‘레이븐’과 ‘이데아’에 이어 2016년 또 한번의 RPG 돌풍을 일으킬 기대작이라며 차별화된 새로운 액션감과 안정적인 밸런스를 통해 또 한번 넷마블표 RPG의 성공신화를 일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넷마블은 ‘KON’을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올 상반기 내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http://kon.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