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콘텐츠 ‘ANOTHER BATTLE(어나더 배틀)’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신규 모드 ‘혼돈의 균열’은 5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고난도 콘텐츠로,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져 있으며 기존 레이드 보스보다 월등한 방어력을 갖춘 레이드 몬스터 `아틸룬`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또, 기존 보석보다 방어력과 공격력이 높은 보석 아이템 ‘마석’도 새롭게 공개했으며 모험 전용 장비와 PvP(Player VS Player) 전용 장비를 나누어 관리할 수 있는 ‘장비 세팅 페이지’ 등 편의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을 비롯해 ‘30만 골드’, ‘1천 젬’, ‘모험포인트 500 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또, 동일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할 경우 ‘상급 옵션 확정 변경권’과 ‘즉시 완료권’, ‘전설 보석 소환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3월 6일까지 신규 레이드 보스 ‘아틸룬’ 공략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성공 횟수에 따라 ‘영웅 이상 무기 소환권’을 최대 5장 지급하며 9일까지 ‘혼돈의 균열’ 참여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보석 소환권’과 ‘영웅 이상 보석 소환권’을 각각 최대 5장씩 증정합니다.
이밖에도 ‘HIT’ 출시 100일을 기념해 25일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100일 기념 장신구’와 ‘1천 젬’을 지급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보내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