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님과함께 시청률 6.9% 돌파시 하차..김숙 이상형 아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3-03 15:52  

윤정수 “님과함께 시청률 6.9% 돌파시 하차..김숙 이상형 아냐”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 출연 중인 윤정수가 가상아내 김숙과의 ‘결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윤정수는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의 화보촬영 및 인터뷰에서 김숙과 진짜 결혼할 생각이 없다며 호탕하게 웃었다.

그는 ‘<님과 함께2>의 시청률이 7%를 돌파하면 김숙과 실제로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결혼이라뇨. 6.9%라는 숫자가 뜨는 순간 하차할 거예요. 얼마 전 어느 기자의 전화 때문에 자다가 벌떡 일어났어요. 잠결에 시청률 ‘5%’를 ‘10%’라고 잘못 들었거든요.”라고 답했다. 이어 “어느 날 갑자기 김숙의 키가 175cm 정도로 커 보인다면 결혼하고 싶어지지 않을까요? 제 이상형이 키가 큰 여자거든요”라고 덧붙였다.

‘주변에 고마운 사람이 많다’는 속내도 전했다. 윤정수는 “제 장점이 부각되도록 배려해 주는 숙이에게 정말 고마워요. 저를 캐스팅해 준 성치경 CP는 두말하면 잔소리고요. 실은 <님과 함께2>가 이만큼 잘될 줄 몰랐어요. CP가 ‘이 프로그램 잘될 것 같다’고 하기에 콧방귀를 뀌었었죠. 그래서 가끔 스스로가 너무 부끄러워요. 제가 20여 년 방송 경력을 과신했던 거죠”라고 말하기도.

윤정수는 지난해 9월 MBC <라디오 스타> 게스트로 출연해 ‘파산 썰’을 풀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이후 캐스팅된 <님과 함께2>에서 가상 아내인 김숙과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다시금 대세로서의 판을 깔았다. 그 외에도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MBC <무한도전>, jtbc <비정상회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는 중. 촬영일 현장에 수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 그가 ‘예능 대세’임이 입증되기도 했다.

윤정수는 오는 4월 중순 방송예정인 MBC <진짜 사나이2-중년 특집>에 출연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윤정수의 인터뷰와 화보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3월 2호(통권 제 73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