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봄 신상 할인이벤트는 10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되며, `볼트` 워킹화와 `블렌자켓` 등 올해 출시된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한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볼트`는 2016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이얼 시스템 방식으로 일상생활과 레저활동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워킹화다. 여기에 발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듀얼 쿠션 시스템을 적용해 걸을 때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산양의 발을 모티브로 한 겉창 바닥 조각으로 접지력을 강화했다.

특히,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을 사용하여 땀이 차기 쉬운 발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남녀공용으로 블랙, 남성용 블루, 여성용 퍼플 총 3가지로 출시됐다.
봄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블렌자켓` 역시 이번 봄 신상품 페스티벌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렌자켓`은 가벼운 경량소재의 후드 탈부착형 방풍재킷으로, 등산은 물론 야외활동 시 가볍게 걸쳐 입기 적합하다. 2도 배색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지퍼로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의 경우 그레이, 올리브 카키, 네이비, 여성용의 경우 베이지, 라이트 그린, 네이비로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가벼운 등산은 물론 도심 속 산책, 러닝 등 다양한 활동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목적 용도의 아웃도어 제품을 선호한다"며, "이번 페스티벌은 실용적인 마운티아 신상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