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3-18 17:50   수정 2016-03-21 13:05


키플링이 산뜻한 분위기의 스프링 스페셜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2016년 S/S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톤 블루&핑크를 바탕으로 톡톡 튀는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키플링만의 러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알바백은 깔끔한 사각 형태의 크로스백으로 강한 내구성과 간편한 착용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플로라 드림 플라워 프린트로 마치 꽃 향기가 풍기는 듯함을 느끼게 해준다고 하네요. 화사한 봄철의 데일리룩으로 추천하는 씨티팩S 백팩 제품은 전면의 수납이 용이한 포켓을 장착해 활발한 야외 활동에서 더욱 실용성이 빛나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역시 키플링만의 컬러 버스트 패턴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탄탄한 내구성으로 각종 레져 및 피크닉 가방으로 제격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모도스퀘어가 활동성과 기능성이 우수한 트래블 수트를 출시합니다. 트래블 수트는 출장이 많은 남성의 비즈니스 매너와 격식을 지키기 위해 제안하는 스마트 슈트라고 하는데요. 소재 특성상 구김이 덜 가고 3M SCOTCHGARD 가공으로 얼룩에 대한 내구성을 갖춰 관리하기 쉬우며 오랫동안 새것처럼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또한 장마철 빗물로부터 슈트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 셀프 클리닝이 가능한 것은 물론 건조가 빨라 쾌적한 착용감을 주기 때문에 여름철에도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W컨셉이 프론트로우와 제이백 쿠튀르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인 플레어 트렌치코트를 선보입니다. 플레어 트렌치코트는 인체의 실루엣에 초점을 두고 여성의 우아한 곡선미를 살리도록 입체적으로 재단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특히 바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드레이프와 촉감, 허리 라인을 강조한 A라인 실루엣으로 슬림함과 동시에 볼륨감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프론트로우가 자체 개발한 드라마 원단을 사용해 차별화된 컬러와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토박스가 힐리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힐리스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에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고 하네요. 토박스 공식 블로그에 있는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다양한 디자인의 힐리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15일부터 26일 까지 진행됩니다.

에디션 앤드지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 봄을 맞이해 트래블 사파리를 출시했습니다. 트래블 사파리 재킷은 포켓이 많이 달린 기존의 사파리와는 달리 디테일을 최소화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고 하네요. 또한 방수 지퍼를 사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활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네스티 해빗이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합니다. 제너레이션 넥스트에 참가하게 됐으며, 22일 오후 4시부터 영등포구 문래동 대선제분 공장에서 트레이드쇼와 함께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번 2016 A/W 컬렉션은 집, 직업, 친구 등 필요한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정작 사랑할 남자가 없는 노처녀 파니핑크를 그린 영화 ‘Nobody Loves Me’를 모티브로 전개된다고 합니다. 열렬한 삶과 사랑을 갈구하는 동시에 죽음을 연습하는 이중적 내면을 가진 주인공의 이면성에 대한 표현을 상반되는 소재의 믹스 매치로 풀어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특히 전반적으로 우울한 고스풍이지만 중간 중간 엉뚱하고 귀여운 에피소드들이 녹아있는 코미디 영화의 분위기를 모던한 고스룩에 팝한 유스컬처룩을 담아내는 방식으로 재해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