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3-18 18:20  



토니모리가 빅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빅세일은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토니모리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빅세일 기간 동안에는 더 촉촉그린티 수분 크림과 2X 퍼스트 에센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빅세일 할인가에 추가 10%할인까지 적용된다고 합니다. VIP회원과 VVIP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율이 적용돼 더 촉촉그린티 수분 크림을 20%할인가에 제공한다고 하네요.


키엘이 크랜베리 생기충전 마스크를 출시합니다. 크랜베리 생기충전 마스크는 나른하고 생기 없는 봄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즉각적인 생기 에너지를 채워주는 마스크 팩이라고 하는데요. 주요 성분인 크렌베리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탄력을 더해주고 피부를 더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특히 크랜베리 씨앗 입자가 함유돼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씻어내는 동안 거친 피부결과 각질, 요철을 정리해줘 피부톤을 균일하게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쏘내추럴이 살롱 헤어 업 볼류마이저를 출시합니다. 살롱 헤어 업 볼류마이저는 힘없는 머릿결, 푸석한 모발, 축 처진 머리를 뿌리부터 살려줘 볼륨 있게 세팅 해주는 미스코리아 헤어 볼류머라고 하는데요. 고데기, 드라이기 사용 전 발라주면 케라틴, 단백질 아미노산, 아르간 오일 성분들이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힘없는 모발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줘 탱글탱글 탄력 있는 머리 결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열기구 전 사용하면 열에 의해 머릿결이 상하는 것을 방지해주며, 스타일링 후에 사용하면 헤어 고정 효과와 컬링 부스터 효과를 줘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랑콤이 쥬시 쉐이커 칵테일 립 틴트 오일 12종을 출시합니다. 쥬시 쉐이커 칵테일 립 틴트 오일은 컬러층과 오일층이 분리돼 있어 아래 위로 흔들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생동감 넘치는 발색과 글로시한 입술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일에는 항산화 효과와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오메가3 및 오메가6를 함유한 크랜베리 오일과 피치커넬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머스크로즈 오일 등이 들어 있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빛나는 입술로 가꾸어준다고 하네요. 이러한 오일 성분이 포함돼 있음에도 끈적임 없이 새틴처럼 부드럽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