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운정신도시 개발호재에 부동산 수요 상승

입력 2016-03-22 16:45  

- 파주 LG디스플레이 OLED 사업확충으로 1초 8400억원 투자
- `제3차 철도망 구축계획`으로 GTX, 지하철 3호선 연장 수혜까지
- 사업유치, 교통호재에 부동산 수요 급증, 더불어 주변 시세보다 합리적인 분양가 인기



작년 말, 운정신도시에 LG디스플레이의 OLED 중심 P10공장 건설으로 총 1조8400억원 투자 유치가 결정됐다.여기에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으로 GTX, 지하철 3호선 이 파주까지 연장되어 운정신도시 부동산 시장에 활기가 찾아왔다.

LG디스플레이 공장 건설은 약 35만여명의 고용효과 및 고용창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건설 크기는 축구장 14개에 달하며 운정신도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맡게 될 전망이다.

여기에 교통호재까지 가미되어 수요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경의선 야당역 개통과 더불어 GTX,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으로 파주운정신도시의 앞으로 있을 발전에 박차를 가한다.GTX 연장 효과로 강남까지 20분대 도달이가능하다.

`운정신도시 센트럴 푸르지오`는 이러한 겹호재로 들뜬 운정신도시에 분양중이다. 운정신도시 A25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5층, 21개동 총 1,956가구 규모이다. 전용면적 74㎡, 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단지는 분양혜택 또한 남다르다. 74㎡타입 중도금 이자후불제, 84㎡타입 중도금 전액무이자 혜택 적용한다. 또한 계약안심보장제를 통해 추가분담금에 대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분양가는 3.3㎡당 최저 930만원대, 평균 1020만원 대로 주변 아파트에 시세에 비해 합리적이다.

단지 특성을 보자면, 차량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새싹정류장,체험형 놀이공간이며 아이 안전을 위해 항시 지켜볼 수 있는 부모휴게공간이 마련된 키즈빌리지, 녹지조경으로 건강증진공간 힐링포리스트 등 조경과 쾌적함을 더해함께 누릴 수 있다.

자립형공립고교운정고등학교, 산내중학교, 초등학교(신설예정)가인근에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군을 형성한다. 또한 홈플러스와 롯데시네마(개장 예정), 운정3지구상업시설(계획)과단독택지 상업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또한 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부에게 특화된 시스템은 이 단지의 장점 중 하나이다. 가사일로 힘든 하루를 보내는 주부에게 독서, 개인 취미 등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맘스오피스를 제공한다.이와 더불어 다양한 시스템도 마련되어있다. 센서식싱크절수기, 10인치 터치식 디지털 주방TV폰, 전동빨래건조대, 디지털 도어록 시스템 등으로 주부 편의를 강화했다.

그 밖에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200만 화소 고화질 CCTV카메라 및 디지털녹화 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7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02번지(운정신도시 내 이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