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대학생’ 탁재훈, 가수로 무대 서나?

입력 2016-05-01 09:09  



탁재훈이 가수로서 무대 위에 서게 될 지 관심이 쏠린다. 비록 정식 무대는 아니지만 대학 축제에서 그의 무대를 보게 될 가능성이 적지 않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오늘부터 대학생’에서는 단국대학교 16학번 새내기가 된 탁재훈·장동민·박나래·장도연 4인방의 화끈한 입담과 능청스러운 몸짓이 터져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탁재훈과 장동민은 도예에 쓸 흙 3톤을 날라야하는 미션을 받았다. 처음 이들은 3톤이라는 어마어마한 숫자에 현실을 부정했지만, 이내 `잔머리`를 굴린 탁재훈 덕 평소보다 쉽게 일을 진행시켰다.

흙 나르기 중 잠시 숨을 고른 탁재훈과 장동민은 함께 고생한 학우들과 자장면을 시켜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다.

이때 탁재훈은 ‘컨츄리 꼬꼬’와 ‘에스파파’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학우들에게 “(데뷔곡)제목이 ‘내가 선택한 길’이다”라며 1995년 발매된 첫 앨범을 회상했으나 장동민 외 아무도 몰라 씁쓸해 했다.

하지만 탁재훈이 자신의 실력 발휘를 할 기회가 생겼다. 바로 단국대학교 음대에서 개최하는 노래자랑 소식이 들려온 것. 도예 수업을 받던 중 탁재훈은 같은 학과 다른 학우로부터 과를 대표해 ‘단국 노래자랑’에 출전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탁재훈은 “상품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현금 30만원”이라는 학우의 대답에 “당장 준비해! 오늘부터 도예 다 그만하고 춤 연습”이라고 의욕을 불태웠다.

탁재훈은 참가곡을 진지하게 고민했다. 그는 ‘콩가’(컨츄리꼬꼬 히트곡)를 외치는 학우들에게 “지금은 그 분(신정환)이 안 계신다. 랩 부분 할 그 분은 지금 앉아서 팥빙수를 만들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탁재훈이 음대에서 1·2차 예선을 거치는 `단국 노래자랑`을 통과하면, 5월 축제 본 무대에 오를 기회를 얻는다.

개그맨 못지않은 순발력과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져온 그가 본업인 가수로서 노래 실력을 다시 돌아간 대학생활에서 뽐낼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이날 체육교육과에 속한 박나래와 장도연은 `훈남` 선배들과 각각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해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오늘부터 대학생`은 탁재훈 장동민 박나래 장도연 좌충우돌 캠퍼스라이프를 그리는 리얼 학교생활적응기. 시조새급 예능 어벤져스 `오대생`이 스무 살 신입생들과 함께 대학생활을 체험하며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담아낸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