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지난 10일 오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김종구 부천FC1995 단장과 이승엽 SM의원 대표 원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SM스포츠과학센터 및 부천SM의원과 재활센터 메디컬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SM스포츠과학센터는 운동재활에 역량을 두고 있는 센터로서, 프로 선수는 물론 지역사회에도 다양한 운동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람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엄부 협조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선수들의 조속한 훈련 복귀 및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며 나아가 상호 교류를 통해 안정적인 구단 운영을 위해 체결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천FC 선수들과 유소년 선수들은 재활 훈련 시 센터의 시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정기적인 메디컬 및 체력테스트를 지원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부천FC는 시설물과 구단의 공식 홍보 채널 등을 통해 SM스포츠과학센터와 부천SM의원을 적극 노출함으로써 홍보에 주력하고, 센터의 연구 프로젝트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김종구 부천FC1995 단장은 "메디컬 협약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선수들의 몸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부천FC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