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코지가 22일 GS홈쇼핑에 첫 론칭합니다. 에스코지는 유럽의 폼 명가 스페인의 토레스 에스픽 사와 에넥스가 공동 연구 개발한 매트리스 브랜드입니다. 일반적인 메모리폼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신소재 비스쿨폼을 사용해 기존 메모리폼 대비 약 300배 이상의 통풍성을 자랑하며 온도에 민감한 메모리폼의 단점을 개선했다고 하네요. GS 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방송중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사은품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매거진 까사리빙과 함께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로 에스코지 베개와 필로우 미스트,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고기전문 브랜드 육봉달이 무한리필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육봉달333은 ‘소탈한 가격으로 넉넉한 고기를 즐기다’의 대명사 육봉달과 ‘가장 대중적이고 친숙한 메뉴인 삼겹살 3가지를 무한으로 즐긴다’는 의미의 합성어라고 하는데요. 가격 1만원으로 대패 삼겹살, 통 삼겹살, 양념 삼겹살 등 한국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3가지 종류의 삼겹살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2층에 고깃집을 운영한다는 것은 2층으로 올라오는 번거로움 때문에 금기 시 되어오던 것이었는데요. ‘좋은 품질의 메뉴가 있다면 고객은 찾아온다’는 대표의 브랜드 운영철학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2층 매장 오픈은 새로운 성공 노하우가 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천호식품은 부부의 날을 맞아 갱년기 아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19일 시작해 부부의 날인 21일까지 3일간 천호식품 서울 메트로타워 본점을 방문하는 모든 갱년기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방문객 대상으로 갱년기 증상을 자가 진단할 수 있는 쿠퍼만 지수 측정과 함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우먼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10만 원 이상 제품 구입 시 선착순 500명에게 부부금실을 위한 비수리(야관문)를 선물로 증정하고, 부부의 날 특별세트 할인판매와 함께 사은행사도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