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숙박 임대 사이트 홈어웨이®, '에펠탑 숙박 체험 이벤트' 선보여

입력 2016-05-20 16:5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에펠탑 위에서 보내는 하룻밤은 얼마나 낭만적일까. 세계적인 여행 숙박 임대 사이트인 홈어웨이(HomeAway®)는 세계 최초로 파리 에펠탑에서 하루를 묵을 수 있는 특별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각국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한국에선 20일부터 6월 5일까지 한국어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단 하룻밤 동안 에펠탑이 당신의 것이 된다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 답을 남기면 된다.

전 세계에서 응모한 참가자들 가운데 4명만이 에펠탑 내부에 마련된 특별 객실에서 하룻밤을 묵게 되며, 세계 최고의 전망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당첨자 1인당 최대 5명까지 동반 숙박이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는 6월 10일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에펠탑에서의 숙박 가능 날짜는 2016년 6월 23일, 6월 28일, 7월 4일, 7월 8일 중 하루가 될 예정이다.

또한 에펠탑 내부 객실에서의 특별 정찬과 함께 파리 왕복 항공권, 파리에 위치한 홈어웨이의 럭셔리한 숙소에서의 추가 3박 숙박권 등이 당첨자 모두에게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2016 유럽축구연맹 유럽축구선수권대회(UEFA EURO 2016™)의 공식 후원사이기도 한 홈어웨이는 유럽축구선수권대회 팬들 및 여름 휴가 여행객을 겨냥해, 자사 서비스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를 위해 실제로 에펠탑 내부에 특별 객실을 한시적으로 설치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컨템포러리한 분위기의 가족 친화적인 공간으로 탄생할 이 객실은 200평방미터(약60평) 규모에 침실, 욕실, 부엌을 포함해 파리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로 구성된다. 본 객실 설계 및 디자인은 프랑스의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브누아 를루(Benoit Leleu)가 맡았다.

브라이언 샤플스(Brian Sharples) CEO는 "세계 190여개국에서 집 전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는 홈어웨이는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여행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이번에는 에펠탑을 통째로 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제공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일생 일대의 추억을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마케팅 총괄 마리아노 디마(Mariano Dima)는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전 세계 캠페인인 `여러분의 휴가입니다. 공유하지 말고 온전히 즐기세요. (It`s Your Vacation. Why Share It?)`의 연장선상이자, 집 전체를 대여하는 서비스의 장점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홈어웨이는 2013년 7월에 트래블몹(Travelmob)을 인수하였으며, 현재 온라인 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의 계열사로서 190개국 내 120만개 이상의 숙소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여행 숙박 임대 사이트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