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아웃사이더가 힙통령 장문복에 응답했다.
21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 시즌7`의 위캔드 업데이트 코너에서는 장문복이 사전공지 없이 기습 출연해 거침없는 랩 실력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장문복은 평소 우상이라고 말했던 아웃사이더의 이름을 부르며 자신의 방송을 보고 있는지 큰 소리로 물어 관심을 모았다.
이에 아웃사이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잘 봤다. 문복아, 많이 컸구나”라는 응답 메시지와 함께 장문복과 이세영이 랩 배틀하는 모습이 담긴 `SNL 코리아` 영상을 게재했다.
과거 아웃사이더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평소 눈 여겨보는 뮤지션으로 장문복을 추천하며 “같이 무대에 서봐서 안다. 당시 Mnet에서 진행한 시상식 무대에 함께 출연 했는데 장문복의 에너지가 나한테 밀리지 않아 놀랐다 에너지가 굉장한 친구다”라고 칭찬한 바 있다.
또한, `힙통령`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장문복은 2010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아웃사이더의 속사포 랩을 따라하며 큰 인기를 모았던 인물. 당시 중학생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당찬 모습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랩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 최근에는 자신의 우상이었던 아웃사이더의 4집 리패키지 앨범 뮤직비디오 `Become Stronger`(비컴 스트롱거)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장문복은 ‘SNL 코리아7’에 방송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사진=오엔오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