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진생베리 품은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출시

입력 2016-05-27 15:42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가 피부탄력의 대표주자 진생베리와 맑고 깨끗한 피부결을 유지시켜주는 인삼발효수가 합류 된 멀티 스킨케어 제품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4월 초 출시된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제품은 붉은(Rosy) 인삼열매인 진생베리와 베이지(Beige)색상의 건강한 인삼을 뜻하는 합성어로 인삼의 열매부터 뿌리까지 모두 함유되어 피부의 건강을 되찾아 준다는 의미가 부여되어 있다.

실제로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제품의 진생베리에는 인삼뿌리 보다 15배 많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며, 인삼발효수에 다량 함유된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청정바다에서 온 마리안티톡신 안티폴루션 성분은 오염된 환경의 초미세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더불어 완두콩 발효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이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리듬에 맞게 보습시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청호나이스뷰티 권일만상무는 " 현대인들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동안피부를 유지하고자 하는 욕망이 강해 수많은 제품들 중 안티에이징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끊임 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군이기도 하다. 특히 노화방지 효과가 탁월한 인삼 성분이 함유된 라인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이기도 하다 "며, " 금번 출시된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의 경우 인삼뿌리보다 15배 많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진생베리를 베이스로 해 항노화, 미백, 주름개선은 물론 각종 영양공급 및 보습까지 한번에 충전할 수 있어 출시 한 달만에 베스트 상품으로 등극하며, 인기상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고 말했다.

더불어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의 경우 타사 진생베리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용량,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는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2종, 4종세트 구매 시 홍삼액기스 진심미 맑은 홍삼 제품 증정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