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이 상큼한 ‘과즙상’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27일) 오후 뷰티 전문 매거진 ‘Beauty+(뷰티쁠)’이 독특한 ‘Fruity Summer’ 콘셉트로 촬영한 전효성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전효성은 한 손에는 과일을 든 채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살구를 들고 있는 사진에는 코랄 빛 볼터치를, 블루베리를 들고 있는 사진에는 눈과 입술에 퍼플 컬러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전효성은 뷰티 화보 특성상 컷마다 메이크업을 변경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앞서 3월 세 번째 솔로앨범 ‘물들다 : Colored’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전효성은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또한, 현재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에 출연을 앞두고 있는 그는 극중 천재 해커 출신 박보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계획이다.
전효성은 그도안 OCN ‘귀신보는 형사`, `처용’, ‘처용2’, KBS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만큼, `원티드`에서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전효성의 ‘Fruity Summer’ 화보는 매거진 ‘Beauty+(뷰티쁠)’ 6월 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뷰티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