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입력 2016-06-09 15:55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효)는 여름 시즌을 맞아 탁월한 신축성에 엣지 있는 핏감으로 워터스포츠 활동시 액티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가능한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파의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은 발수, 방오, UV 차단(SPF50+) 등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워터스포츠 활동시 오염물질 및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축성과 몸에 다시 붙는 복원력이 우수한 이태리 카르비코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과 더불어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탁월한 핏감으로 몸매와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지만 체형을 완전히 드러내기 꺼리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췄다.

카르비코 소재의 `코스튬 래시가드`와 수영복 위에 편하게 착용 가능한 스윔팬츠인 `슬립 팬츠`와 `누오토 팬츠` 등 래시가드 4종과 스윔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코스튬 레시가드는 카르비코 원단 사용으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서핑 등 움직임이 많은 워터스포츠활동에도 활동이 자유롭다.

몸에 착 붙는 핏감을 자랑하며, 정면 가슴과 손목 부분의 배색 컬러 프린트가 포인트다. 자외선(UV) 보호 기능과 염소 성분에 강한 긴소매 원단으로 여름철 물놀이 시 노출될 수 있는 위험에도 신체를 보호해 줄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블루,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버건디, 블루 각각 세 가지로 선보인다.

래시가드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스윔팬츠인 `슬립 팬츠`는 검정, 핑크, 오렌지 색의 배색 허리끈과 네파 실리콘 로고로 포인트를 줬으며, 앞면에 지퍼 포켓 한 개로 물놀이 시 간단하고 편리한 소지품 수납이 특징이다. `누오토 팬츠`는 투톤 배색 컬러와 팬츠 옆면에 아트워크 프린트가 포인트인 스윔팬츠이다. 안감에 매쉬소재의 팬츠로 몸과 밀착력을 높였고, 뒷면에 지퍼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여름 워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양 스포츠에 최적화된 래시가드가 여름철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네파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은 오랜시간 야외 활동에도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과 몸매를 보정해주는 핏한 스타일로 여름철 자유로우면서도 즐거운 워터스포츠 활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