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춘보 신영회장, '광교 지웰홈스' 분양

입력 2016-06-09 16:56  


- 호수조망 가능한 주거형 오피스텔에 테라스 · 다락 접목

㈜신영(회장 정춘보)이 광교신도시에 주거형 오피스텔인 `광교 지웰홈스` 를 분양중이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37 (광교택지지구 업무3블럭) 일대에 지하 2층~지상 8층, 3개동 총 196실의 규모로, 전용면적 59㎡ 7실 · 68㎡ 8실 · 74㎡ 8실 · 84㎡ 173실로 구성된다. 입주는 2016년 12월 예정이며, ㈜한라가 시공한다.

광교신도시는 수원시 이의동 · 원천동 · 하동 일원과 용인시 상현동 · 영덕동 일원에 조성되는 제2기 신도시다. 11,304,494㎡의 면적에 약 31,000가구 이상을 수용할 계획이다. 광역행정 및 첨단산업을 통한 자족형 신도시 건설을 목적으로 개발이 시작된 후, 수도권 남부에서 선호도가 높은 신도시로 꼽히고 있다.

`광교 지웰홈스` 는 교통 여건이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개통한 신분당선 상현역 이용시 강남역까지 30분대에 닿을 수 있다. 더불어 용인서울고속도로로 진입하는 광교상현IC가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 경부고속도로 신갈JC등이 인접해 있어 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광역버스 정거장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강남과 판교, 분당 등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광교 지웰홈스` 는 광교호수공원 북쪽에 위치해 있어 일부세대에서는 남향으로 호수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옆으로 신대호수공원 산책로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공원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한, 주변에 번암가족공원 · 정암수목공원 · 서봉숲속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주변여건을 자랑한다. 아울러, 도보 5분 거리에 혁신학교로 지정된 새빛초교와 상현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광교신도시 내에서도 신흥 명문학군으로 꼽히고 있다.

`광교 지웰홈스` 는 85㎡ 이하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남향을 접한 저층부 세대에는 테라스를 계획(30실) 하였고, 최상층에는 다락을 제공한다. 최상층 다락은 티하우스, 서재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저층부 테라스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힐링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전세대 0.8㎡ 규모의 개별 창고가 주어지며 코인세탁실과 작은 도서관 등 생활편의 시설도 계획했다. 아파트와 유사한 평면으로 설계해 84㎡ 타입의 경우 맞통풍이 가능한 3bay 3룸 구조와 욕실 2개를 구성, 3~4인 가족이 거주하기에 적합하도록 했다. 테라스가 적용된 68㎡ 타입의 경우에는 거실과 주방이 오픈된 구조로 개방감을 고려했다.

(주)신영 채정석 상무는 "광교신도시는 최근 인기에 비해 중소형 공급이 부족한 실정이다" 며 "광역 교통망과 뛰어난 교육환경 등 입지를 고려할 때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