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상담 서비스는 고객이 궁금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상담원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와주는 서비스로 24시간 365일 상담이 가능하다고 삼성카드는 설명했습니다.
삼성카드`Talk 상담`은 PCㆍ모바일앱 로그인 고객센터 메뉴에서 `Talk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신청, 금융신청 등 메뉴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는 먼저 상담을 제안해 불편을 해소하는 `Talk 상담` 팝업창도 운영합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바일, 디지털 환경 변화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