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신토익 기본서' 전국 서점 출간

입력 2016-06-17 15:10  



지난 4월부터 전국의 토익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배포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영단기 토익 교재를 이제 서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영단기는 토익커 91%가 추천한 신토익 기본서를 전국 서점에서 정식 출간한다고 밝혔다.

영단기는 업계 최초로 신토익 교재 30만권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힌 이후 지난 4월부터 전국의 대학교를 비롯, 홈페이지 및 강남학원/부산학원에서 꾸준히 교재를 배포해왔다.

관계자는 "지난 행사 기간 동안 교재를 받기 위해 대학 캠퍼스 내에 긴 줄을 서는 등 신토익 교재에 대한 관심이 정말 뜨거웠다"며 "특히 배포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많은 이들이 신토익 기본서의 정식 출간을 요청해왔기에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되는 신토익 기본서는 지난 5월에 시행된 신토익 첫 시험 이후 출간된 최신 토익 교재로, 신토익 출제 경향 및 난이도를 완벽하게 분석해 반영했다. 특히 전국의 토익 수험생 91%가 신토익 교재로 추천한다고 밝힌 바 있다.(신토익 RC/LC 기본서 받은 1,887명 설문 결과)

신토익 기본서는 총 3종류로 구성됐다. 토익 RC교재는 정재현 강사가 집필했으며, LC교재는 유수연 강사가, VOCA교재는 `권홍반`의 권오경, 홍진걸 강사가 직접 집필에 참여해 공신력을 높였다.

영단기 토익 교재는 지난 5월에 시행된 첫 신토익 시험일에 격이 다른 적중률을 자랑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RC와 LC의 경우, 신토익 출제유형의 100%가 적중했으며 VOCA교재에서도 적중된 정답 단어들이 다수 나왔다.

교재 출간 기념으로 인터넷서점 YES24에서 구매하는 전원에게 신토익 플래너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는 기본서 후기만 남겨도 배스킨라빈스 싱클콘 기프티콘을 전원에게 증정하며 선정된 베스트 리뷰어 30명에게는 `지코 한정팩`(지코 브로마이드, 부채,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영단기 기본서로 공부하는 이들을 위해 토익 학습을 확실하게 돕는 무료 콘텐츠를 끊임없이 제공한다. 신토익 무료 토익 인강은 물론이고 빈출 정답 리스트, 토익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주제별 기출 단어 및 신토익 모의고사, MP3 파일 등을 무료 제공한다.

새롭게 출간된 신토익 기본서는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리브로 등 온라인서점을 비롯, 전국의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