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6-27 18:12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한 ‘2016년 썸머기프트카드’를 27일 출시합니다. 한 여름 바닷가에서의 낭만과 수영이나 서핑을 하며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그대로 담은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할리스커피와 함께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특별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콜드브루와 시그니처 빙수 등 할리스커피의 다양한 여름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선불식 충전카드로 1만원에서 5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이 가능합니다. 출시를 기념해 7월24일까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기프트카드 3만원 충전 시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 비상에듀가 과학탐구 ‘약점치료 무료특강’을 제공합니다. ‘약점치료 무료특강’은 6월 모평 결과, 각 과목별로 오답률이 높았던 취약 단원으로 구성됐다. △물리 안철우 강사의 역학 등가속도, △화학 정훈구 강사의 양적 관계, △생명과학 한종철 강사의 유전, △지구과학 김지혁 강사의 행성의 운동, 아름다운 한반도입니다. 약점치료 무료특강은 7월 1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7일간 수강할 수 있습니다. 무료 특강 수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와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케아 코리아는 자사 다크 초콜릿 제품인 `다크초콜릿(쇼클라드 뫼르크)`과 `다크초콜릿70%(쇼클라드 뫼르크 70%)`에 대해 즉각적인 리콜 조치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을 이케아 광명점으로 가져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액 환불합니다. 이번 리콜은 해당 제품의 주의 사항 표시에 우유와 헤이즐넛의 포함 가능성에 대한 언급이 누락되어 이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우려가 있어 자체적으로 내린 조치로,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다크초콜릿 (쇼클라드 뫼르크)’와 ’다크초콜릿70% (쇼클라드 뫼르크 70%)’ 전 제품에 적용되며, 유통기한(년/월/일)은 초콜릿 바 포장지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24일,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은 여의도 월드비전 본사에서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으로부터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교실에서 찾은 희망’과 청소년 진로 탐색 캠프인 ‘비전원정대캠프’ 지원을 위한 후원금 5천만 원과 도서 2260천권을 전달받았습니다. 월드비전은 EBS와 공동주최 및 ㈜미래엔, 교육부, 오리온의 후원으로 4월부터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교실에서 찾은 희망’은 전국 초, 중, 고등학교 학급과 동아리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캠페인 동영상을 보고 캠페인송과 플래시몹 율동을 연습해서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는 미션을 수행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어 진행되는 ‘비전원정대캠프’는 꿈과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아이들에게 심도 있는 진로 탐색의 계기를 마련해 주는 장으로 8월 10일부터 2박 3일간 충청남도 공주에서 개최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