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룽투코리아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의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에서 실제 결혼식을 앞둔 커플을 위해 가수 ‘노을’의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노을의 축가 이벤트’는 실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을 대상으로 `검과마법` 공식 카페에 사전 접수를 받아 진행된다.
총 5커플을 추첨해 ‘노을(강균성, 전우성, 이상곤, 나성호)’이 직접 결혼식장에 참석해 축가를 불러준다.
이벤트 ‘진실한 사랑을 만나, 우리 결혼했어요’는 실케 커플이 `검과마법`안에서 결혼식을 한 후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벤트 접수 후 2주내 당첨 발표가 이뤄진다.
한편, `검과마법`은 `결혼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결혼시스템은 게임 내 유저간 커뮤니티를 한층 강화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약혼반지’와 ‘웨딩드레스’를 준비하여 지인에게 청첩장을 보낼 수 있다. 실제 결혼처럼 신혼여행을 갈 수도 있고 부부 칭호, 인연퀘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이번 ‘결혼시스템’을 탑재한 ‘검과마법’에 대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고, 과거 온라인게임 시절이 그랬듯 모바일에서의 인연이 결혼으로 골인하는 커플들을 위해 이색적인 축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게임과 함께 사랑도 키우고 가수 ‘노을’이 직접 불러주는 축가 이벤트로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더욱 더 의미 있는 날로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