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별 맞춤형 스킨케어

입력 2016-08-03 16:12  

무더운 더위와 높은 습도로 끈적이는 여름철은 여성들이 피부 관리를 하기에 가장 힘든 계절이다. 기본적인 스킨케어 단계부터 피부 영양 공급을 위해 여러 개의 제품을 발라야 할지 혹은 산뜻함을 위해 최소한의 제품만으로 관리해야 할지 고민이 생기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철엔 강한 자외선과 왕성한 피지 분비로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면 피부의 색소 침착, 트러블 발생, 노화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보다 더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 깨끗한 피부 만들기의 기본은 꼼꼼한 자외선 차단
계절에 상관없이 자외선을 꼼꼼하게 차단하지 않으면 피부 안색이 칙칙해지거나 기미 등 잡티가 생기기 쉽다. 깨끗한 피부를 위해 휴대가 용이한 선블록 제품을 사용해 자외선이 피부에 닿지 않도록 수시로 바르는 것이 좋다.

씨엘포의 맥스 히아루로닉 UV 스템셀 썬블록은 중국수출무역 위생허가를 취득한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히아루론산액이 20% 함유돼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백탁 현상 없이 UV를 차단해준다.
▲ 무더위로 지친 피부엔 비타민으로 피부 에너지 충전
무더위로 피부가 활력을 잃고 푸석해졌다면 비타민이 듬뿍 담긴 산뜻한 제품으로 피부에 에너지를 다시 충전해야한다.

BRTC의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은 10가지 비타민과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이 함유돼 어둡게 그늘진 피부를 케어해 피부의 투명한 빛을 되찾아주며 활력을 부여해준다.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일명 ‘비타민 폭탄 앰플’로 미백과 주름개선이 가능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 탄력을 잃고 늘어진 모공은 클레이 마스크로 케어
여름철은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기 때문에 피부에 노폐물이 쉽게 쌓여 모공까지 탄력을 잃고 늘어질 수 있다. 피지와 늘어진 모공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는 클레이 마스크로 피부를 케어하는 것이 좋다.

퓨어힐스의 용암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는 과잉 피지 및 노폐물을 정돈하는 청정 제주의 용암송이 파우더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가 함유됐다. 이에 쌓여가는 피지와 블랙헤드 및 칙칙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 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 피부의 건조함이 느껴질 땐 미스트로 틈틈이 수분 공급
에어컨 등 냉방기기는 더위를 식히는데 도움을 주지만 장시간 찬바람을 쐬면 피부 속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의 건조함이 느껴질 땐 사용이 간편한 수분 미스트 제품으로 틈틈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면 좋다.
유리아쥬의 오 떼르말은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가 함유된 미스트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향료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