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8-11 17:56  



퓨어힐스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용량 크림 구매 시 정품 앰플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건성 피부에게 추천하는 프로폴리스 80 크림을 구매하면 프로폴리스 90 앰플을,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센텔라 70 크림을 구매하면 센텔라 90 앰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트러블 피부에 추천하는 카렌듈라 70 블레미쉬 모이스처라이저를 구매할 시 카렌듈라 90 블레미쉬 솔루션을 각각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한 대용량 앰플을 구매하면 마스크팩 4장이 추가로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됩니다.


알리노가 나만의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홈캉스족을 위해 어빌리티 오일을 제안합니다. 어빌리티 오일은 향을 가진 약용식물로부터 추출해낸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 인체의 정신과 육체의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한다고 하는데요. 건강의 유지, 증진을 도모하는 요법으로 수만 년 동안 그 효과를 인정받아온 아로마 테라피의 효과를 가진다고 합니다. 단 몇 방울의 오일만으로 더운 날씨에 지친 피부에 탄력과 보습 효과를 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마음에 힐링을 주는 효과가 있어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의 더욱 편안한 휴가를 돕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랑콤은 소니아 리키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렌치 뷰티를 실현할 한정판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소니아 리키엘 메이크업 컬렉션은 가을을 상징하는 색상의 조합으로 트렌디하면서 시크한 가을 룩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두 브랜드 모두 프랑스 고유의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여성상을 지향한다는 점과 여성들에게 진정한 행복을 선사하는 데에 중요한 가치를 느낀다는 공통점이 이번 콜라보레이션 진행에 크게 작용했다고 하네요. 소니아 리키엘의 대표적인 패턴 스트라이프와 여성스럽고 귀여운 일러스트 패턴 앙드레 두 종류의 케이스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컬렉션 제품은 아이메이크업 팔레트인 라 팔레트, 소니아 리키엘 쿠션 컴팩트, 쿠션 블러쉬 쉽띨, 립 크레용인 르 크레용과 카키, 네이비, 레드 오렌지 등 4종 컬러로 이루어진 네일 제품 베르니 인 러브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고 하네요.


베네피트가 눈가 피부를 탄력 있고 밝게 가꿔주는 펌 잇 업! 아이 세럼을 출시합니다. 펌 잇 업! 아이 세럼은 베네피트의 특허 성분 트라이 래디언스 콤플렉스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고 하네요. 또한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고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밀폐형 펌프 타입의 용기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한 번 펌핑 시 한쪽 눈가에 사용하기 적당한 양이 나오도록 디자인되어 사용이 편리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리아테크가 11일부터 25일까지 브랜드 서포터즈 셀프관리의 신(神) 코테마니아 1기를 모집합니다. 셀프관리의 신(神) 코테마니아 1기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코리아테크 브랜드를 알리는 서포터즈로 9월부터 10월까지 약 2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고 하네요. 셀프관리의 신 코테마니아 1기로 선발되면 매주 1회 이상의 미션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코리아테크의 셀프 관리 디바이스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뷰티 팁을 개발, SNS를 통해 제품을 알리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고 합니다. 모집인원은 총 40명이며 제품별 각 10명씩 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코리아테크의 마사지 롤러 리파, EMS 트레이닝 디바이스 식스패드, 얼굴근육 운동 디바이스 파오, 밸런스 체어 스타일을 체험하게 된다고 하네요. 최종 합격자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고 합니다. 셀프관리의 신(神) 코테마니아 1기에게는 제품 체험 기회 제공을 비롯해 활동 우수자 7명을 선정해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수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