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 트랙리스트 공개…라붐표 맞춤곡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8-17 13:09  

라붐,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 트랙리스트 공개…라붐표 맞춤곡



신흥대세 걸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라붐(LABOUM)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은 타이틀곡 ‘푱푱’을 포함한 4곡의 신곡과 INTRO, 푱푱INST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푱푱’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아이코닉 사운즈의 곡으로 비글미 터지는 밝고 경쾌한 라붐에 트랩의 시크함과 퓨처알앤비의 사운드를 살며시 더해 완성했으며, 이성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알리고 싶은 애달픈 마음 사랑의 화살에 실어 마음속으로 푱푱 들어가겠다는 재미난 가사와 라붐표 상큼 발랄 러블리한 매력이 더욱더 업그레이드 되어 듣는 이들의 마음에 취향저격 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상대방의 마음을 두드린다는 뜻으로 여자들의 설레는 마음과 조급한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한 곡 ‘딩동’, 엉뚱하고 독특한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해달라는 소녀의 귀여운 진심이 담긴 가사가 매력적인 ‘달콤하게’, ‘걸 스피릿’에 참여 뛰어난 보컬실력을 뽐내고 있는 메인보컬 소연과 루나플라이의 윤이 함께 한 ‘Like U Love U’까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라붐만의 맞춤곡으로 꾸며져 있다.

한편 라붐은 지난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의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으로 컴백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