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9-01 18:22  


신개념 차량 리뉴얼 서비스 ‘카닥 워시(Cardoc WASH)’가 리복 센티넬과 함께 새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내 몸과 차를 위한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9월 11일까지 선착순 80명에게 리복 센티넬 부트캠프 체험권과 카닥 워시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카닥 페이스북을 통해 리복 센티넬 부트캠프 7일 체험권을 신청한 뒤 리복 센티넬 박스를 방문해 카닥워시 5만원 할인권을 수령하면 됩니다. 리복 센티넬 원 박스(한남점), IFC 박스(여의도점), 업타운 박스(삼성점), 아비뉴 박스(판교점), 부트캠프 박스(을지로점) 5군데 전 박스에서 진행됩니다.


국내 유일 순수 개인간 거래(C2C) 플랫폼 헬로마켓이 국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 ‘2016 헬로마켓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9일 오후 2시 서울 신도림 디큐브 야외광장에서 개최합니다. 헬로마켓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플리마켓 판매 참가팀을 모집하는데, 판매팀 모집 규모는 국내 최대 규모인 총 100개 판매팀입니다다. 2016 헬로마켓 페스티벌에서 판매 가능한 물품은 ▲남녀의류 ▲신발 ▲가방 ▲유아용품 ▲핸드메이드 제품뿐 아니라 재능기부 아이템도 포함돼 있습니다. 또 페스티벌에는 헬로마켓 모델인 조인성도 직접 자선경매에 참여합니다.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9월 모의평가 직후 9평 분석 서비스 및 실전 문제풀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9월 모의평가는 수능의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는 수능 전 마지막 모의고사로, 영역별로 부족한 부분을 파악해 수능까지의 학습 계획을 세우는 한편 6평-9평 결과와 학생부 성적을 토대로 수시 지원 전략도 세울 수 있습니다. 대성마이맥은 시험 당일 모의평가 채점, 영역별 등급컷, 오답률 등이 포함된 ‘9평 분석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파이널 프리팩 3’ 상품도 출시해 성마이맥에서 제공하는 전체 강좌 중 원하는 세 개의 강좌를 선택해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Cetaphil)’이 인스타일 ‘2016 스타 뷰티 어워즈’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스타 뷰티 어워즈’는 국내 최고의 톱스타 100인이 한 달 동안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즈로,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전문가이자 높은 안목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톱스타들이 깐깐하게 평가해 선정합니다. 세타필은 대표 제품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이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부문에서 뛰어난 보습력과 저자극 포뮬러, 우수한 발림성, 합리적인 가격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하다는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페리페라(peripera)의 2016 F/W 신제품 ‘잉크빨’ 바이럴 영상이 지난 8월 11일 공개후, 2주만에 75만뷰를 달성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신제품의 특징인 잉크 속성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로 담아냈으며, 짧은 스낵영상으로 ‘잉크 라인 4종’의 특징인 형광등 피부, 고발색, 인형 속눈썹, 우수한 지속력을 독특한 영상으로 담아내 ‘잉크빨’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는 평입니다. 페리페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