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과 바이예랑이 함께하는 K-Beauty 체험 메이크업 튜터링 이벤트

입력 2016-09-09 11:08   수정 2016-09-09 14: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최근 중국 관광객의 여행형태가 쇼핑에서 문화 체험으로 점차 변화함에 따라, 유통업계나 화장품 업계 등 국내 주요 관광 수혜 업체들의 관광객 유치전략에도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시점에서 두타면세점과 바이예랑이 K-Beauty를 체험 할 수 있는 메이크업 튜터링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메이크업 쇼는 제품 홍보를 목적으로 모델에게 메이크업 시연을 하고 자사 제품을 소개하는 방식이었지만, 이번에 진행되는 리얼뷰티쇼(Real Beauty Show)는 단순하게 보여주는 것이 아닌, 고객이 직접 두타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및 중국 웨이보 계정으로 신청하고, 체험 할 수 있는 메이크업 튜터링 이벤트다.

이번 행사를 두타면세점과 함께 진행하는 `바이예랑(BAIYERNAG)`은 한류의 중심인 드라마와 방송 분장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그룹 예랑프로덕션이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최근 쇼 케이스를 진행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는 브랜드 목표를 세우고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바이예랑(BAIYERNAG)`은 한류의 시작인 `대장금`의 분장을 담당했고, 현재는 주말드라마 `옥중화`의 분장을 총괄하고 있는 아티스트 이명재와 천만 관객 영화 시대를 연 `왕의 남자`의 분장을 담당하고, 최근 `싸우자귀신아`에 등장하는 귀신들의 분장으로 화재가 되고 있는 아티스트 안승철, 그리고 중국 장예모 감독이 오페라 `투란도트`의 분장 디렉터로 선택한 아티스트 김혜정, `응급남녀`, `힐러`, `동네변호사 조들호`, `The K2` 등 드라마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 김혜온과 아티스트 오영환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테스트하고 수정?보완하여 만든 브랜드다.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배우들의 얼굴에 메이크업을 하고 지우기를 반복하면서, 오직 효과적인 메이크업에 대해 고민해온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아티스트로서 진정성을 담아 개발한 첫번째 제품인 `스킨언더웨어`를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처음 공개한다.

두타면세점 D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둔 9월 8일(목)~9월 10일(토) 3일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 한다.

한류 드라마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경험하고 싶다면, 고객이 직접 두타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및 중국 웨이보 계정으로 신청하면, 바이예랑의 수석 아티스트가 참여자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얼굴형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과 팁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K-Beauty 트렌드까지 경험 할 수 있는 멋진 시간이 될 것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