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최고의 입지 반월당에 트리플 역세권까지, 최도심 오피스텔 분양으로 주목
한국토지신탁이 `반월당 아너스 제네스타워`를 공급한다. 위치는 대구 중구 남산동 694-3번지 일원으로 지하 4층 ~ 지상 21층, 총 449실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실용공간으로 선보인다.
`반월당 아너스 제네스타워`는 대구 지하철 1,2호선을 누릴 수 있는 반월당역과 1, 3호선을 동시에 누리는 명덕역이 도보거리에 불과하다. 특히 지하철 3개 라인을 모두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대구 어디로나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달구벌대로와 중앙대로 등 대구를 관통하는 주요도로로 진입이 수월한 것도 장점이다.
이처럼 역세권을 누릴 수 있는 도심지역에 풍부한 임대수요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미래가치도 탁월하다.
`반월당 아너스 제네스타워`가 들어서는 반월당 일대는 대구에서도 최고의 중심상권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반월당역 주변은 물론 대구 쇼핑과 문화의 중심지 동성로 로데오거리가 인접해 있어 단연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 대구백화점 등 고품격 쇼핑공간과 약전골목, 봉산문화거리, 헌책방골목, 롯데시네마, CGV 등 문화공간도 즐비하다.
경북대병원, 동산의료원, 영남대병원 등 대구 주요 의료시설도 가깝다. 명덕초, 제일중, 대구교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그 뿐만이 아니다. 대구 최도심 지역인데다 쇼핑, 금융, 의료, 상업시설이 몰려있는 만큼 고소득 직장인이나 대학생 등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지역으로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해 부담이 적은 데다, 금리가 낮은 요즘 부동산시장에서 각광받는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임대 등으로 누릴 수 있는 수익률을 고려했을 때, 오피스텔의 입지는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점이다. `반월당 아너스 제네스타워`의 경우 대구 최고의 입지로 손꼽히는 만큼 많은 투자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성공 분양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사업은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지역의 명문건설기업 태왕이 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남문시장사거리, 현장 옆에 마련돼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