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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의아이들 광희, 밝고 젊은 이미지로 광고계 러브콜 쇄도

입력 2016-09-21 16:37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광희가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중고차 중개 애플리케이션(앱) 첫차를 서비스하는 (주)미스터픽은 21일 “최근 광고 캠페인 모델로 제국의아이들 광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첫차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중고 자동차를 거래할 수 있는 국내 자동차 O2O 서비스로, 최근 딜러들 통한 거래 외에 회원 간의 직거래 서비스인 스마트 직거래를 오픈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서비스 출시 직후부터 최근까지 월간 평균 16.2% 거래 성장률을 보이며 지난 달 서비스 누적 거래액 100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미스터픽 송우디 대표는 "광희는 처음 차를 구매하는 대한민국 보통의 20대~30대 소비자를 대변하는 캐릭터를 표현하는데 있어 전략적으로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한다"며 "앱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있는 만큼 광희와 함께 공격적인 브랜딩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광희는 현재 MBC `무한도전`, EBS `최고의 요리비결` 등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밝고 젊은 이미지로 방송계와 광고계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광희가 참여한 첫차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9월 중순부터 온 오프라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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