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이 지난 9일 일산 `덕이동 동양파라곤`의 홍보관을 오픈했다. 이날 이후 홍보관에는수많은 내방객이 다녀가며 단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아파트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660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20층, 25개 동, 총 1,300여세대 규모로 전용 59㎡A, 59㎡B, 74㎡ 3가지 타입으로 수요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인 이 아파트는 3.3㎡당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가분담금도 없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고 발코니 확장 무상,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수요자의 부담이 적다.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거주 6개월 이상인 자, 주거 전용면적이 85㎡ 이하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다.
단지는 다양한 내부 설계도 갖췄다. 전세대 남향배치와 4Bay 특화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주부 동선을 고려한 아일랜드 배치와 드레스룸, 주방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교통편으로는 지하철 3호선 대화역과 경전철 탄현역을 비롯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가 이용 가능해 수도권 및 서울로 접근하기 쉽다. 경전철 이용 시 홍대입구까지 25분 내 도달하고 서울역과 종로 등 서울 중심부를 3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하철 3호선 연장선(대화~운정) 덕이역이 개통 예정이고, 김포~관산간 도로 접근이 용이하며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 서울 제2외곽순환도로(2024년 개통)가 예정돼 있다. 일산과 동탄을 잇는 수도권광역철도 GTX가 2020년 개통 예정으로 광역교통망이 확충된다.
주변에는 이마트, 하나로마트, 롯데백화점, 덕이동 로데오거리 등 쇼핑 시설과 국립암센터, 백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또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있으며 새암공원, 메아리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과 킨텍스온누리공원과 일산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육여건으로는 인근에 가좌초등학교, 호곡중, 덕이중, 고양여고, 고양예술고등학교 등이 있고 운광초, 운정초, 동패중은 500m 내에 자리해 안전한 통학환경이 마련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