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2PM-바비-MINO 신곡 무대, 22일 ‘엠카’에서 최초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9-22 15:27  

인피니트-2PM-바비-MINO 신곡 무대, 22일 ‘엠카’에서 최초 공개



22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인피니트, 2PM, 바비, MINO가 신곡 무대를 공개된다.

인피니트는 이날 타이틀곡 ‘태풍’ 과 ‘고마워’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태풍’은 태풍 같은 이별을 극복했지만 자신이 도망쳐온 곳이 더 깊어 헤어나올 수 없는 태풍의 눈이었다는 의미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고마워’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했던 지난 날 그 찬란한 순간을 기억하고 그대로 돌려주고자 하는 ‘사랑의 답가’ 형태의 노래이다. 이날 두 무대를 통해 인피니트만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PM도 신곡 ‘Promise’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Promise’는 믿음과 헌신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룬 곡으로 한층 깊어진 남자의 목소리를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지난 ‘쇼미더머니4’를 통해 래퍼로서 입지를 다진 송민호가 디지털 싱글 `몸`으로 ‘엠카’를 찾아온다. 신곡 ‘몸’은 헤어진 그녀의 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직설적이고 진솔하게 접근하는 송민호의 음악적 감각이 돋보이는 무대가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바비도 솔로곡 ‘꽐라’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공개되는 솔로곡 ‘꽐라’는 트랩과 댄스팝의 요소가 어우러진 힙합 곡으로 강한 중독성의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이날 무대를 통해 국내외 힙합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아와 송지은의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다이아는 ‘Mr. Potter’와 ‘#더럽’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Mr Potter’는 강한 비트와 발랄한 벨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 위트 있는 가사가 더해져 상큼한 매력에 빠져들게 한다. ‘#더럽’은 작사에 다이아 멤버 모두가 직접 참여한 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걸그룹 다이아의 진솔한 내용을 담고 있다.

2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송지은은 타이틀곡 ‘바비돌’과 ‘오아시스’로 돌아왔다. ‘바비돌’은 어쿠스틱 댄스곡으로 기존 댄스곡들과는 달리 리드미컬한 기타음이 돋보이는 세련된 곡이며 ‘오아시스’는 동화적인 가사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삶에 상처받고 좌절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을 믿고 희망을 갖고 포기하지 말자는 철학적인 메시지 또한 담고 있는 곡이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THE MOBB, 레드벨렛, 마스크, 안다, 김주나, 헤일로, 라붐, 이예준, 뉴이스트, NCT DREAM, 우주소녀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한편 ‘엠카’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된다.(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JYP, YG)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