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철, 쾌적한 피부를 위한 쳘벽 방패 아이템

입력 2016-10-05 14:53  


쾌청하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시작되면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러나 아직 뜨겁게 내리쬐는 자외선과 건조한 대기, 그리고 미세먼지와 같은 각종 오염물질이 떠다니는 외부 환경에 오래 노출되다 보면 피부는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이처럼 가을철 안전한 나들이를 위해서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할 수 있는 `방패 아이템`을 챙겨보자. 쾌청한 날씨만큼 쾌적한 피부로 가꾸어 줄 것이다.
야외활동 시 필수로 챙겨야 할 아이템이 있다면 자외선 차단제이다. 라비다의 선솔루션 레포츠 스마트 쉴드는 UV-IR BLOCK™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한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공해 차단 포뮬라인 미라클 트리 성분이 미세먼지를 비롯한 중금속, 담배연기 등 외부 오염 물질을 차단하고 건조함 등 야외의 다양한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준다고 한다. .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면, 미세먼지 침투를 막아주는 제품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CNP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폴루션비비크림 3종은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으로 미세먼지가 모공에 침투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제품이다. 기존 CNP차앤박화장품의 대표 비비크림 B.B.B+포뮬라가 업그레이드 된 `CNP 닥터 더마 비비비`, 투명하고 화사하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CNP 딥 모이스처 톤업 비비`, 지성피부와 여드름 피부 전용 비비 `CNP 에이클린 포어 컨트롤 비비` 3종으로 구성돼 피부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쾌적한 피부로 하루를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클렌징은 필수다. 일명 `방패 크림`으로 불리는 아쿠탑의 스페셜클린 PM2.5 클린데이 마사지크림은 각종 유해물질로 지친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셀비오니끄워터가 오염된 피부를 정화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 정화 및 진정효과가 우수한 식물성 성분인 퓨리파잉 콤플렉스(구주소나무싹추출물, 회향추출물, 심비듐추출물)가 함유돼 촘촘한 그물망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기 위한 보습제도 신경 써서 선택하자.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Dust BlockTM 효과로 공기 중에 섞인 미세먼지를 반사하여 피부에 붙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 및 미백 기능성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하여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산뜻한 에센스 제형의 질감으로 가벼운 마무리가 가능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펴 발라 외출 전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