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임세미의 해사한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2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 오전 임세미의 공식 페이스북에 MBC ‘쇼핑왕 루이’에 출연중인 임세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카메라 뒤 촬영장을 밝히는 임세미의 해맑은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쇼핑왕 루이’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임세미는 혀를 빼죽 내밀고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더위를 피해 휴대용 선풍기를 손에 쥔 채 화사한 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시종일관 환한 얼굴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UP’시키는 임세미의 아름다운 모습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것.
임세미는 ‘쇼핑왕 루이’에서 백마리로 분해 재벌가의 일원이 되겠다는 자신의 꿈을 위해 계산적으로 행동하지만,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 악녀’ 캐릭터를 탄생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러블리 여우 백마리! 비하인드컷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임세미, 쇼핑왕루이 잘 보고 있어요! 마리 활약 기대합니다”, “임세미, 백마리 캐릭터 너무 사랑스러워요! 악녀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임세미, 카메라 뒤에서도 미모 폭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세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