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의 신규 캐릭터 플라티나 추가를 포함, 콘텐츠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레이블루’는 일본의 인기 콘솔게임 ‘블레이블루’를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FRPG이다. 일본 유명 성우가 라그나, 진, 노엘 등의 캐릭터 더빙에 참여하여 게임 속에서 원작을 완벽하게 구현하도록 했고, 이를 통해 기존의 콘솔게임 팬과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블레이블루’는 대전 RPG에서 가장 최적화된 터치&드래그 조작 방식을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 내세우고 있는데 이를 통해 다양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캐릭터별로 다양하고 화려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짜릿한 액션을 느끼면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는 신규 캐릭터 플라티나의 추가이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더불어 일반 던전, 엘리트 던전, 무한의 탑의 던전 챕터 확대와 캐릭터, 아이템, 영웅탑 건물 등급 확대를 실시해서 보다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플라티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9일(목)부터 10월 7일(금)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플라티나로 무한의탑 45층 클리어 시 스테미너, 골드 등의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엔피게임즈의 이강경 PM은 “신규 캐릭터 플라티나 추가와 함께 콘텐츠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는 만큼 기존 캐릭터와 더불어 많은 사랑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