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리더 샤이니(SHINee)가 음악 방송을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샤이니는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7일 KBS ‘뮤직뱅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5집 ‘1 of 1’(원 오브 원)의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엠카운트다운’과 `인기가요`에서는 타이틀 곡 ‘1 of 1’ 및 수록곡 ‘Prism’(프리즘)을, `뮤직뱅크`에서는 타이틀곡과 수록곡 `Feel Good`(필 굿)을 방송 최초로 선사, 다채로운 컴백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1 of 1’은 펑키한 리듬과 부드러운 R&B 선율의 조화가 인상적인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한 여자에게 ‘오직 하나뿐인 사랑’을 전한다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끌며, 종현이 작곡에 직접 참여한 Two-Step 장르의 팝 곡인 수록곡 ‘Prism’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프리즘에 비유한 독특한 표현으로 음악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귀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Feel Good’은 80년대 레트로 사운드와 현대적인 일렉트로 팝이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이며, 청량감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만큼, 샤이니만의 개성 강한 음악 색깔이 담긴 멋진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5일 0시 5집 앨범 전곡 음원과 동시 공개된 타이틀 곡 ‘1 of 1’의 뮤직비디오는 90년대 뉴잭스윙 무드의 세트와 의상에 현대적인 해석을 더한 새로운 복고 스타일의 영상으로 구성, 레트로한 느낌을 샤이니만의 색깔로 표현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음은 물론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한편, 샤이니는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해 오는 7일 2016 DMC 페스티벌 라디오 DJ 콘서트, 8일 2016 DMC 페스티벌 코리안 뮤직웨이브 등에도 출연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