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베스트 선정 기념 20% 세일 이벤트...'왓슨스에서만'

입력 2016-10-06 11:37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10월 한 달 동안 전국 125개 왓슨스(Watsons) 매장에서 고객 감사 ‘가을맞이 꿀득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타필은 환절기 날씨 탓에 갈수록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피부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세타필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비롯해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등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세타필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 3종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에 풍성함을 더했다.

이밖에도 세타필은 온라인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세타필 공식 카페 및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환절기 우리 가족 피부 고민을 남긴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왓슨스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오는 11월 30일까지는 인스타그램에 #세타필 #피부건강 해시태그를 올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세타필 정품 3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세타필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로, 약 70년 동안 전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으며 피부 본연의 힘을 지키는 건강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피부 과학에서 기초한 독보적인 저자극 보습 포뮬러와 독자적인 배합 기술력이 집약돼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자연 상태의 피부 천연 보호 장벽 기능을 튼튼하게 해준다. 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도 탁월한 보습력과 저자극 포뮬러를 인정 받아 6년 연속 ‘2016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바디 보습 부문 1위를 수성하고 있으며, 지난 6월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바디 보습 케어 1위에 이어 ‘2016 인스타일 스타 뷰티 어워즈’에서 스타들이 선택한 최고의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로 선정되며 대표 저자극 보습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6년 연속 바디 보습 부문 1위 및 스타들이 선정한 베스트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수상 등을 기념하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타필이 꼭 필요한 환절기에 맞춰 왓슨스와 대대적인 세일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소비자에게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