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달의 연인' OST 'Be With You' 공개

입력 2016-10-10 08:20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 12번째 주자로 전격 출격한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 측은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부른 OST Part.12 `비 위드 유(Be With You)`를 공개한다.

`비 위드 유(Be With You)`는 어쿠스틱 악기와 미디 악기의 조화가 더욱 돋보이는 곡으로 악동 뮤지션의 보컬과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한 사람을 보는 짝사랑의 마음을 담은 고백송으로 사랑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한 곡이다.

더욱이 싱어송라이터 악동뮤지션과 `달의 연인` OST 엑소 `너를 위해`,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첸X펀치 `Everytime` 등을 작곡한 로코베리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방영 전 예고편을 비롯해 드라마 속 장편에 등장하며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고려시대 이야기를 다룬 사극이지만 현대적이고 대중적인 감각의 OST로 기존 사극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더했다.

악동뮤지션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 것은 지난 2013년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I Love You` 이후 두 번째이지만 가요계에 정식 데뷔 후 처음이다.

최고의 혼성 듀오로 `다리꼬지마`, `매력있어`, `200%`, `Give Love`, `RE-BYE` 등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 1위에 등극하며 화제를 일으킨 만큼 `달의 연인` OST에 참여해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엑소(EXO)를 시작으로 로꼬X펀치(Punch), 아이오아이(I.O.I), 다비치, 태연, 에픽하이, 백아연, SG워너비, 성악가 임선혜, 이하이, 정승환에 이어 악동뮤지션까지 `황금 OST 라인업`을 완성한데 이어 SM, YG, JYP 3대 가요 기획사가 한 드라마에 참여하는 역대 최초의 기록을 썼다.

한편, 악동뮤지션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OST Part.12 `비 위드 유(Be With You)`는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