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가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50 X HALF(하프 바이 하프)`의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 티저 영상을 오픈,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비치는 푸른 숲속을 배경으로 화려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마치 숲의 정령이 살아있는 듯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꽃들에 둘러싸인 이해리는 아련한 눈빛의 청초한 모습이 돋보이며, 강민경은 숲속 여신처럼 신비로운 정취를 자아낸다. 더욱이 다비치는 블루와 피치 톤의 드레스를 입고 숲속에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영상 속 어두운 숲 속을 거니는 다비치의 모습과 의문의 남자 실루엣이 등장한 데 이어 영상 말미에는 다비치가 쫓기는 듯한 모습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은 섬세한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그리고 다비치만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다비치표 발라드`로 또 한 번의 흥행이 기대된다.
한편, 다비치는 오는 13일 0시 새 미니앨범 `50 X HALF(하프 바이 하프)`로 컴백한다. 발라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하는 순도 100%의 다비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